MTN NEWS
 

최신뉴스

김호영 동성 성추행 혐의 피소 “성추행 사실 아냐” vs 고소인 '카톡 내용 공개'

백승기 기자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동성 성추행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고소인이 카톡 내용을 공개하며 파장이 커지고 있다.

김호영은 지난 9월 24일 차량 내부에서 A씨에게 유사 성행위를 한 혐의로 피소됐다.

이에 김호영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성추행 혐의로 피소 당한 것은 사실이지만, 동성 성추행으로 보도된 혐의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런 가운데 A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김호영과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도 공개했다. 공개된 카카오톡에서 A씨는 김호영에게 커밍아웃을 하라고 말했고, 김호영은 “소속사에 우리의 우발적인 해프닝을 얘기할 순 있다. 그렇지만 그게 서로에게 좋은 일 일까요? 순간적으로 이성적인 판단을 하지 못하고 감정에 휘말린 당신과 나의 선택을 사는 동안 주님께 기도드리면서 참회하는게 저는 더 용서받는 길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에 A씨는 "해프닝이라구요? 난 게이가 아님을 밝혔다. 그런데도 당신의 욕망을 채우려고 키스를 하고 반바지를 벗겼다"고 분노했다.

한편 김호영 측은 앞으로 진행될 경찰 조사를 성실히 받겠다고 밝혔다. 아직 혐의가 입증 된 것은 아니다. 경찰조사에서 어떤 결론이 날지 주목된다.

(사진:스타뉴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