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백꽃 필 무렵’ 이정은, 까불이라고 확신한 이규성의 다정한 태도에 '혼란'

전효림 이슈팀


이정은이 이규성의 행동에 혼란스러움을 느꼈다.

13일에 방영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흥식(이규성 분)을 까불이로 제보하는 정숙(이정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숙은 경찰서에 찾아가 철물점의 흥식이 '까불이'라고 제보했다. 하지만 경찰들은 그녀의 증언을 믿지 않으며 흘려들었다. 오히려 한 경찰은 “그 흥식이라는 놈이 아줌마에게 뭐 잘못한 거 있어요?”라고 질문했다.

이때 서장이 향미(손담비 분)의 손톱 밑에서 범인의 DNA가 나왔다는 소식을 전했다.

한편, 정숙은 얼마 전 흥식이 자신을 따라왔던 것을 떠올렸다. 그녀는 흥식에게 “왜 나 죽이려 쫓아왔니?”라고 물었다.

흥식은 “제 눈, 저한테서 나는 냄새, 비굴하게 웃는 거. 저도 싫어요. 저도 이렇게 살고 싶어서 사는 거 아니잖아요. 부탁드릴게요. 제발 아무것도 하지 말아주세요. 제가 다 보증할 테니까 제발 한번만 좀”라며 애원했다.

이후 신장병이 악화된 정숙은 쓰러졌다. 흥식은 구급차를 불러 그녀를 병원으로 이송했다. 심지어 흥식은 정숙의 손을 잡으며 걱정했고, 까불이라 확신하던 흥식의 다정한 태도에 정숙은 혼란스러워했다.

(사진: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