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백꽃 필 무렵’ 강하늘, 스쿠터 가져간 차량 발견...까불이로 이규성 '의심'

전효림 이슈팀


강하늘이 이규성을 까불이로 의심했다.

13일에 방영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까불이의 차를 발견한 황용식(강하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황용식은 CCTV를 통해 향미(손담비 분)의 스쿠터를 가져간 까불이의 차를 발견했다. 차량 번호를 확인한 변소장(전배수 분)은 “그거 도난 차량이다. 근데 신고한 차주가 박흥식(이규성 분)으로 나온다”라며 놀랐다.

이후 황용식은 누군가에게 협조를 요청한 뒤 총을 챙겼다. 변 소장은 “작전 개념 있게 움직여야 한다. 너 가서 뭐라고 할 거냐. '트럭 네 거니까 빵이다'하면서 총 쏘고 올 거냐?”라며 말렸다. 이에 황용식은 “내 작전은 언제나 속공이다. 옹산이 다 내 사람이다”라고 답했다.

그 시각 까불이 수사를 담당한 경찰들은 박흥식을 조사했다. 경찰들은 DNA채취 동의를 물었고, 박흥식은 “근데 거부할 수 있는 건가요?”라고 물어 긴장감을 자아냈다.

한편, 필구(김강훈 분)은 강종렬(김지석 분)을 따라 서울에 가기로 결심했다. 그는 “엄마, 나 이제 그냥 아빠랑 살래”라고 말했고, 이에 동백은 큰 충격을 받았다.

(사진: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