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VIP' 표예진, 부사장의 혼외자녀라는 이유로 특혜→신재하, 비난

전효림 이슈팀


표예진이 특혜를 받았다.

3일에 방송한 SBS 월화드라마 ‘VIP(브이아이피)'에서는 부사장 하재웅(박성근 분)으로부터 온유리(표예진 분)의 특혜를 지시받는 박성준(이상윤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부사장 하재웅은 박성준에게 “유리에게 제대로 된 일을 줘보게. 사람들이 성과를 눈으로 볼 수 있는 그런 일이 좋겠네”라며 지시했다. 이어 “나도 그 아이가 얼마나 해낼 수 있는지 보고싶어”라고 덧붙였다. 앞서 온유리는 하재웅의 혼외자식으로 밝혀진 상황.

박성준은 이현아(이청아 분)에게 VIP고객기념일선물 선정 일을 맡기라고 했다. 이현아는 무리라며 반대를 했지만, 박성준은 “온유리 씨는 다른 사람보다 빨리 책임을 지는 배워야 합니다”라며 지시를 내렸다.

이에 나정선(장나라 분)은 “따로 일을 맡기면 특혜를 주는 것처럼 보일 수 있으니 총괄 하에 진행을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라며 나섰다.

나정선은 온유리에게 일을 맡기면서 마상우(신재하 분)에게 보조를 부탁했다. 마상우는 “대단한 일을 맡으셨다”며 비아냥거렸다. 나정선은 온유리에게 자료를 건네면서 차갑게 바라봤다.

(사진: SBS 드라마 ‘VIP’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