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엘리샤코이x곽지희 컬래버 '인피니티 커버쿠션, 출시동시에 완판 기록

정희영 기자



'쿠션 명가' 엘리샤코이와 인플루언서 곽지희의 첫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인피니티 커버쿠션'이 지난 11일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다.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 엘리샤코이는 팔로워 5만명의 인플루언서 곽지희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 결과, 출시 첫 날 준비된 물량 모두 완판됐다고 24일 밝혔다.

'인피니티 커버쿠션'은 8가지 피부 고민, 즉 피부톤, 피부결, 모공, 주름, 기미, 잡티, 요철, 다크서클을 한 번의 터치로 마무리해주는 기능이 있어 특별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인피니티 커버쿠션'은 쿠션 팩트로 유명한 제품의 장점을 집약하려 1년 이상의 개발 과정을 거쳐 출시된 탓에 업계에서 특히 화제가 됐다.

자신만의 패션 노하우를 SNS를 통해 전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곽지희는 인피니티 커버 쿠션의 개발 초기부터 적극 참여하면서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우리만의 독자적 성분인 '젊음의 물(Youth Water)'을 기반으로 한 쿠션 제조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며 "이후에도 미적기능과 자연주의가 잘 조화된 신뢰할만한 제품을 연구개발함으로써 '자연과학 코스메틱 브랜드'의 대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피니티 커버쿠션'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2차 물량 확보 후 엘리샤코이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희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