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스터트롯’ 삼식이, 복면 쓰고 등장 "결승 가면 벗겠습니다" 선언

전효림 이슈팀


복면을 쓰고 등장한 삼식이의 정체가 분분하다.

9일에 방송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는 직장부A조에 참여한 삼식이가 화제를 모았다.

이날 삼식이는 복면을 쓰고 무대에 올라왔다. 신지는 조영수에게 “SG워너비의 김용준은 아니냐”라고 물었다. 조영수는 “SG워너비의 김진호와 3달 전에 만나서 ‘용준이 나오냐’라고 했는데 '아니다'라고 했다”라고 답했다. 이어 패널들은 가수 KCM, 미스터 트롯 PD을 언급하며 정체를 추측했다.

삼식이는 유현상의 ‘여자야’를 선곡했다. 그는 굵은 목소리로 열창하며 무대를 사로잡았고, 패널들로부터 ‘올하트’를 받았다. 이어 삼식이는 “언제까지 복면을 쓸 계획인지”라는 질문에 “결승을 가면 벗겠다”라고 선언했다.

조영수는 “평소 실력의 50으로 부른 것 같다. 어수선한 상황에서 조금도 페이스가 흔들림이 없었다. 그런 것 보면 무대 경험이 많고, 평정심이 많은 것 같다. 근데 원래 자신의 목소리는 아닌 것 같다”라고 무대를 평가했다.

한편,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에는 KCM, JK김동욱 등 여러 가수들의 이름이 올라오며 삼식이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 TV조선 ‘미스터트롯’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