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파마리서치, 중국 진출…3년 240억원 규모 리쥬란 공급

중국 Yxintent와 독점 공급계약…3개 회사 공동 판매 전개
소재현 기자



파마리서치프로덕트가 거대 시장으로 꼽히는 중국에 본격 진출한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 안원준)는 중국 Yxintent社와 중국 내 '리쥬란'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계약 파트너인 Yxintent 사는 강소성 항주에 위치한 에스테틱 수입·판매 전문회사로 허가 및 수입 공급을 담당한다.

판매는 YXintent 사와 함께 중국 최대의 제약 유통사인 시노팜, 화동닝보사 3개 회사가 공동으로 전개한다. 화동닝보제약사는 중국 현지에서 시장점유율 1위 품목인 LG화학의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 이브아르를 독점 판매하고 있는 회사이다.

계약기간은 총 5년으로 Yxintent는 중국 의료기기 등록일로부터 3년간 약 240여억원에 달하는 제품 등을 수입하게 된다. 공급계약 품목은 안면부 전체 시술이 가능한 '리쥬란'을 비롯해 눈가, 눈 밑 잔주름 등 얇은 피부 시술에 최적화된 '리쥬란 i'와 '리쥬란 HB', 주름 및 흉터 개선 등에 효과적인 '리쥬란 s' 총 4종이다.

양사는 리쥬란의 효능 효과에 대한 국내에서의 우수한 사용 경험과 노하우가 전달돼 중국 현지에서의 원활한 제품 판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국내 제품 교육 전문가들을 중국에 파견하는 등 인적, 물적 교류도 실시할 예정이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관계자는 "리쥬란은 국내에서 대형 에스테틱 품목으로 자리 잡았다. 가장 중요한 시장인 중국은 3년의 고심 끝에 이 분야에 정통한 최고의 사업 파트너와 계약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이번 계약을 통해 리쥬란의 브랜드 인지도를 국제적으로 공고히 해 세계적인 에스테틱 품목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쥬란은 동해안으로 회귀하는 연어의 생식세포에서 추출한 재생 조직 성분인 폴리뉴클레오티드(DNA)를 원재료로 사용하고 있다.


소재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