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효리 인스타그램, feel 충만한 지코 ‘아무노래’ 댄스에 동료 연예인들 환호

문정선 이슈팀



가수 이효리가 후배 가수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효리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love this song 아무렇게나 춤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이효리가 약 두 달 만에 올린 게시글로 동료연예인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공개된 영상 속 이효리는 지코의 ‘아무노래’ 음악에 맞춰 춤을 춘다. 이효리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밝은 눈웃음이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여전히 끼가 넘치는 춤 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가 영상을 게재하자 ‘아무노래’ 챌린지의 당사자인 지코는 “우왓 감사합니다”라며 댓글을 달았고, 핑클 멤버인 옥주현·이진·성유리 또한 “매력 쩔어”, “꺄 귀여운 횰리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한편 지코는 지난 13일 신곡 ‘아무노래’ 발매를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산슬(유재석), 장성규, 피오, 헨리 등에게 “아무 노래나 틀어달라”는 신곡 스포 영상을 게재했다. 이후 지코는 청하, 마마무 멤버 화사와 함께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해 화제가 되었다.

(사진 제공: 이효리 인스타그램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