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랑의불시착’ 김정현, 서지혜와 핑크빛 기류? “화내지 마라. 매력적으로 보인다”

김수정 인턴기자

김정현과 서지혜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흘렀다.

18일에 방송된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술에 취해서 김정현에게 엎히는 서지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지혜는 현빈에 대한 속상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호텔 바에 앉아 술을 마시는 서지혜에게 김정현이 다가갔다.

서지혜는 김정현에게 “내가 그 여자 보다 먼저 아니냐. 내가 먼저 보고 먼저 좋아했는데 그딴 거 소용없는 거냐”라며 서운해 했다.

그러자 김정현은 “바보네 서단이씨. 원래 그런 거 소용 없는거다”라며 계속 술을 마시려는 서지혜를 말렸다.



서지혜는 “내가 취한 거 같니. 새끼 어떻게 알았지? 이 새끼가 뭘 좀 아네”라며 반말을 하고 욕을 했다.

김정현은 “이렇게 매력적인데 왜 싫다는 거냐. 리정혁은. 다시는 욕 하지 마라. 볼수록 내 타입이다”라며 술잔을 뺏었다. 이에 서지혜는 “이런 사람 볼 줄 아는 새끼. 너 좀 괜찮다”라고 말했다.

결국 술에 잔뜩 취한 서지혜는 김정현의 등에 업혀 집으로 돌아오게 됐다.

한편, tvN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