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사에 차별화된 지식산업센터 들어선다…'미사동일 넥서스' 이달 분양

이군호 부장

미사동일 넥서스 조감도 / 동일코퍼레이션 제공

경기 하남 미사에 차별화된 지식산업센터 '미사동일 넥서스'가 들어선다.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588-5 (자족시설 908-6블록)에 들어서는 미사동일 넥서스는 U2 지구로 하남자족시설 중 유일하게 의료시설·유통시설·자동차시설 등 관련업종이 입주가능하다.

지하 4층 지상 10층 규모로 섹션오피스 229실, 기숙사 135실, 근린생활시설 29실이 이달 분양된다. 섹션오피스는 3.3·㎡당 600만원대, 기숙사는 900만원 선이다. 계약금 10% 중도금 50%는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입주때 70~80%선에서 저리의 정책자금 대출이 가능하다.

미사동일 넥서스는 섹션형 지식산업센터다, 소형 모듈로 소규모 업체의 니즈에 맞는 비즈니스 공간을 제공하고 오피스를 확장할 경우 내부 기둥이 거의 없어 공간 활용도가 높고 기업 업무 특성에 맞는 다양한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편의점, 식당 등 각종 근린생활시설을 갖췄을 뿐 아니라 주차시설도 첨단 주차관제 설비와 여유로운 주차 공간(법정대비 171%)을 확보했다. 원격 검침시스템 홈오토 시스템, 초고속 정보통신, 통합 방범, 디지털 방송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전기차 충전 시스템 등도 도입해 입주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미사동일 넥서스는 하남미사지구 자족시설용지에 있어 상일IC, 미사IC 등을 이용하면 강남과 잠실까지 약 20분이면 도달 가능하다. 그만큼 잠실이나 강남의 대체 지식산업센터로서의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또 하남미사지구 자족시설용지는 미사지구, 풍산지구, 유니온스퀘어, 지역현안사업부지1지구,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첨단 업무단지, 고덕강일3지구, 경일2지구, 경일1지구, 고덕경일2자구, 고덕경일1지구, 고덕지구 등으로 인접해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미사역, 강일역, 풍산역에 가까운 트리플 역세권과 지하철 5호선 연장(예정), 9호선(계획)을 누릴 수 있는 역세권 프리미엄도 가지고 있다. 김포~하남간 GTX-D 노선도 신설 예정으로 광역교통망 수혜지역 중 하나다.

미사동일 넥서스는 ㈜동일코퍼레이션이 시행을 위탁하고 우리자산신탁이 시행, 중우건설이 시공을 맡는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844-2에 있으며 이달 오픈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