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영편입, 편입 대학진학 위한 ‘2월 캠퍼스(종합반∙전문관) 편입 설명회’ 진행

김지향

수능으로 대학진학을 하는 대입 정시전형 경쟁률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수시가 축소되고 정시가 확대되면서 상대적으로 상위권 학생들이 많이 포진돼 내신등급 확보가 어려운 강남 8학군의 정시 경쟁은 더욱 과열될 것으로 예상된다.

재학생들이 정시에 집중하는 비율이 높아지면 상대적으로 재수생 상위권과의 상위대학 입시도 치열해진다. 이에 매년 입학정원이 꾸준히 늘고 있는 편입학으로 대학진학 전략을 구상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편입 전문 브랜드 ‘김영편입’에서는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편입 설명회 ‘2월 캠퍼스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영편입 2월 캠퍼스 설명회는 편입 예정 학생들이 편입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회로, 종합반 설명회와 종합반 전문관 설명회로 나누어 진행한다.

종합반 설명회는 2월 21일(금) 14시 종합반 16개 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종합반 전문관 설명회는 2월 18일(화) 14시 김플강남 여학생전용관, 2월 25일(화) 11시, 14시, 17시 종합반 전문관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종합반 설명회는 1부, 2부, 3부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2020학년도 주요 대학 전형 결과와 합격생 분석을 통한 2021학년도 예측 및 학습전략을 수립한다. 2부에서는 김영편입 종합반 소개와 합격 로드맵을 제시하며, 3부에서는 수험생의 수준, 목표, 계열에 따른 편입 전문가와의 1:1 합격 컨설팅을 진행한다.

종합반 전문관 설명회도 3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김영편입 전문관 시스템과 학생 맞춤별 전문관 선택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2부에서는 전문관 출신 합격생 분석을 통해 전문관의 특장점을 알아보고 종합반 전문관 1년 학습 로드맵을 제시하며, 3부에서는 수험생의 수준, 목표, 계열에 따른 편입 전문가와의 1:1 합격 컨설팅을 진행한다.

종합반과 종합반 전문관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편입 성공 가이드북과 합격수기집을 증정하며, 당일 등록자에게는 회원가입비와 3월 수강료를 지원한다. 이에 더해 당일 등록자 중 당일 모바일 설문조사 참여자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와 아이팟,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터디 플래너를 증정한다.

1977년 설립된 김영편입은 44년간 편입만을 집중적으로 연구해 왔으며, 편입 전문 컨설턴트&편입 전문 강사진으로 이뤄진 편입 전문가 318명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기준 연 36회 실시한 김영 모의고사 2천여 개의 문항과 연 1만 4천여 건의 모의지원 데이터로, 총 19만 6천여 명의 누적 합격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김영편입의 편입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