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빚 문제 해결 후 돌담병원 잔류→양세종, 등장(종합)

전효림 이슈팀


양세종이 등장했다.

18일에 방영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는 돌담병원을 떠나겠다고 선언하는 서우진(안효섭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우진은 김사부(한석규 분)을 위협하겠다는 사채업자 협박에 결국 돌담병원을 그만두겠다고 선언했다. 차은재(이성경 분)는 “말해 봐. 너 돈은 핑계고 다른 이유 있지? 너 지금 이러는 되게 이상하고 어색해”라며 서우진을 추궁했다.

김사부는 내일 안으로 떠나겠다는 서우진에게 자신이 실밥을 풀기 전까지는 떠날 수 없다고 했다. 이어 “너 아직 내 진단명도 못 내렸잖아. 팔꿈치 증상은 그때 네가 본 게 맞아. 그 뿐만이 아니라 온 몸에 다 통증이 있어”라며 자신의 증상을 설명했다.

서우진은 “이런다고 상황이 바뀌지 않습니다. 이미 계약서에 사인했고요”라고 말했다. 김사부는 “내가 주는 마지막 숙제라고 생각해. 그래도 네가 나한테 와 있으면서 뭐 하나 가슴에 담고 떠나야 할 것 아니야”라며 이번 주까지 기한이라고 전했다.

한편, 심혜진(박효주 분)은 돌연심장사 위험이 있는 VIP 환자의 수술실을 열 수 없다고 단언했다. 박민국(김주헌 분)은 환자 나이가 젊다며 수술을 강행했고, 결국 심혜진은 양호준(고상호 분) 대신 서우진은 퍼스트로 넣으라고 요구했다.

차은재는 임현준(박종환 분)에게 찾아가 “서우진에게 뭐라고 협박하셨어요? 다른 병원으로 옮기는 거 선배 때문이죠. 솔직히 대리수술 선배가 잘못하신 거잖아요. 근데도 선배는 피해자처럼 굴고, 그걸 바로잡으려던 서우진은 가해자처럼 매도당했잖아요. 왜 이렇게 사람을 괴롭혀요?”라며 비난했다.

옆에서 지켜보던 양호준은 “너 지금 뭐하는 거야? 너 걔랑 잤냐”라고 막말을 했다. 이에 차은재는 양호준의 뒤통수를 주먹으로 가격했고, “선배가 먼저 주먹보다 훨씬 더 야비하고 불쾌하게 폭력 쓰셨잖아요. 양호준 씨. 지금 이 시간부로 너는 나한테 선배고 뭐고 아무 것도 아닙니다. 제 앞에서 꼴값 떨지 마세요”라며 분노했다.

돌담병원 응급실로 여운영(김홍파 분)이 실려 들어왔다. 김사부(한석규 분) DNR(심페소생 거부)을 하겠다는 여운영의 뜻과 살리고 싶다는 마음 사이에서 갈등했다. 결국 김사부는 심페소생을 하라고 지시를 내렸고, 여운영은 고비를 넘겼다.

그 시각, 박민국은 VIP 환자의 수술을 진행했다. 하지만 심혜진의 걱정했던 것처럼 환자는 심정지가 왔고 끝내 사망했다. 심혜진은 환자를 살리지 못했다는 것에 절망했다.

한편, 배문정(신동욱 분)은 서우진이 돌담병원을 떠나지 못하도록 수를 썼다. 사채업자들은 서우진을 찾아와 사과하며 빚은 더 이상 없다고 했다. 이에 서우진은 김사부를 찾아가 돌담병원에 남게 됐다고 밝혔다.

다음날, 도인범(양세종 분)이 오랜만에 돌담병원에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