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부T&D, 오너일가 장내매수..."책임경영 및 리츠 성공 자신감"

이대호 기자



서부T&D 오너일가가 지분을 추가 매수했다. 주가가 저평가 된 상황에서 책임경영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서부T&D는 21일 공시를 통해 승우진 이사가 지난 14일 2,050주를 장내매수했다고 밝혔다. 주당 취득 단가는 7,419원이다.

이로써 승 이사 지분은 총 3만 6,617주로 늘었고, 지분율은 0.07%로 높아졌다.

승 이사는 승만호 서부T&D 회장의 장남이다. 승 이사는 지난해 3월 주주총회를 통해 사내이사로 선임됐으며, 재무를 총괄하고 있다.

서부T&D 관계자는 "기업가치에 비해 주가가 저평가 돼 있다는 판단과 신한서부티엔디리츠에 대한 자신감이 바탕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서부T&D는 신한리츠운용과 함께 공모 상장 리츠를 설립 중이다. 국내 최대규모 호텔인 서울드래곤시티와 인천 복합쇼핑몰 스퀘어원 등 핵심자산을 편입해 리츠를 설립한 뒤, 이르면 7월 상장시킬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재무구조를 개선하고, 신정동 도시첨단물류복합단지 개발에도 힘을 보탠다는 복안이다.


이대호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