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개그맨 김경진♥모델 전수민 부부의 연 맺는다...“자상한 마음에 반했다”

문정선 이슈팀



개그맨 김경진(37)과 모델 전수민(30)이 6월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25일 뉴시스의 보도에 따르면 전수민 소속사 몰프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김경진과 1년 넘게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며 “옆에서 알뜰살뜰 챙겨주는 자상한 마음에 반했다”고 밝혔다.

전수민은 지난 1월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경진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평생 나의 가장 좋은 친구가 되어줄 사람이 준, 그래서 더 소중한 새해 선물”이라며 김경진에게 받은 선물을 자랑했다.

김경진은 2007년 MBC 개그맨으로 데뷔, '일밤' '개그야' 등에서 활약했다. 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을 받았다. 드라마 '짝패'(2011) '왕은 사랑한다'(2017) 등에 출연했고, 유튜브 채널 '김경진tv'를 운영 중이다.

전수민은 2008년 제인송 컬렉션을 통해 데뷔했다. 뉴욕, 런던, 밀라노, 베를린 패션위크에 서는 등 해외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사진 제공: 애스토리, 전수민 인스타그램)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