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메가스터디교육, 전국 고등학생 대상 온라인 강좌 무료 제공

오는 3월 8일까지 2주간 진행
윤석진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이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모든 고등학생들에게 오는 3월 8일까지 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전국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메가스터디교육 사이트에 있는 고1,2,3 수능/내신 온라인 전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지난 2017년 지진으로 인해 수능시험이 연기됐을 때도 고3/N수 대상 수능 전 강좌 무료 수강 및 배송비 무료 혜택을 지원한 바 있다.

또한 지난 2013년부터는 저소득층 학생 대상 무료 교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의 대학편입 전문 자회사 김영편입도 본사의 결정에 동참하고자 무료 강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늘(25일)부터 김영편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대학편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2021영수기초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상 초유의 개학 연기에 따른 고등학생들의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전과목 무료 수강이라는 과감한 결단을 내렸다"면서 "개학까지 남은 기간 동안 메가스터디교육의 무료 인강으로 공부하며 뜻깊은 신학기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메가스터디교육은 코로나19 전국 단위 확산 방지에 적극 협조하면서 고등학생들의 학습 지원에 앞장서는 등 교육기업으로서 사회적 의무를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