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성남 수정구 복정동·중원구 성남동 코로나19 확진자 2명 추가...‘강남 확진자와 식사’

유지연 이슈팀



28일 성남시에서 코로나19 확진자 2명이 추가 발생했다. 성남시는 25일 발생한 확진자 1명에 이어 총 3명의 확진자로 늘었다.

은수미 성남시장은 28일 오전 "수정구 복정동에 거주하는 만35세 남성과 중원구 성남동의 33세 여성이 추가 확진됐다"고 밝혔다.

이들은 함께 식사했던 지인이 26일 밤 11시쯤 서울 강남구에서 확진 판정 통보를 받은 사실을 확인하고, 27일 오전 8시 25분 자신의 승용차로 분당구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검사를 받았다.

이후 27일 오후 7시58분과 밤 11시10분에 두 명이 각각 양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확진자 두 명은 22일 오후 8시부터 강남구의 세 번째 확진자 및 그의 남편과 함께 강남구 세 번째 확진자의 자택에서 식사를 했고 다음날 오전 2시까지 머물렀던 것으로 알려졌다.

성남시 두 번째 확진자는 강남구 세 번째 확진자의 남편과 대구 고향친구 사이이며, 최근 대구 방문사실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시는 두 사람을 성남시의료원으로 이송, 음압병동에서 격리 치료 중이다. 확진자의 성남동 자택과 주변 소독을 했다.

세 번째 확진자와 함께 거주 중인 남동생, 어머니는 28일 오전 9시 검체를 채취, 검사 중이다.

(사진=뉴시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