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정환 주금공 사장 "사회적 가치실현 선도하는 기관" 외 3건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이지안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이정환 주금공 사장 "사회적 가치실현 선도하는 기관"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창립 16주년을 맞아 '포용적 주택금융 실천을 통해 사회적 가치실현을 선도하는 기관'이라는 청사진을 제시했습니다.

이정환 주금공 사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디지털 기술을 적극 활용해 경쟁력 있는 디지털 혁신금융 전문기관으로 한 단계 올라서는 주금공이 될 것"이라며 "공공기관으로써 공익성에도 초점을 맞추겠다"고 밝혔습니다.


2. 권홍사 반도건설 회장, 코로나19 위기극복 위해 2억원 기탁

반도건설 권홍사 회장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19의 확산 방지와 피해 복구에 동참하기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2억원을 기탁했습니다.

권홍사 회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코로나 19의 조속한 종결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의 피해 복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3.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 대구경북에 12억원 지원


하이트진로는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기 위해 방역 물품과 성금 총 12억원을 지원합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사장은 “코로나19에 감염돼 고통 받는 지역사회뿐 아니라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헌신하는 모든 분들에게도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4. 박재현 한국수자원공사 제15대 사장 취임


박재현 사장이 제15대 한국수자원공사 신임 사장으로 취임해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습니다.

박재현 신임사장은 취임사에서 "취약한 지방상수도 선진화와 물공급 소외지역의 물복지 개선을 통해 모든 국민이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누릴 수 있도록 선순환하는 통합형 물 관리를 정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