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할시, 코로나19 여파로 5월 내한공연 취소

유지연 이슈팀



미국 싱어송라이터 할시(Halsey)의 내한 공연이 취소됐다.

30일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5월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 예정이던 '할시 내한공연(Halsey - Manic World Tour Live in Seoul)'이 취소됐다.

기획사 측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확진 사례가 급증함에 따라 당초 예정된 5월 공연을 일정대로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으로, 공연장을 찾을 관객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해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공연 취소에 따라 공연 예매 내역은 자동 취소되며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인한 건강 상의 우려로 사전에 예매를 취소했을 경우 위기 단계가 '심각'으로 격상된 지난 2월23일 오후 5시30분 이후 취소 건에 대해서는 공식 예매처를 통해 취소 수수료를 환불받을 수 있다.

한편 할시는 국내에서 체인스모커스의 '클로저'(Closer)와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피처링 보컬로 유명하다.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이름을 알린 할시는 2015년 첫 앨범을 발표하며 빌보드 앨범 차트 2위에 올랐고, '클로저'는 빌보드 싱글 차트 1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사진=라이브네이션코리아)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