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로나19] 해외여행 막히자 제주 '허니문' 인기

제주신라호텔 4월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 전달보다 2배 늘어
최보윤 기자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이 막히면서 제주도를 찾는 허니문족이 급증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4월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 예약건을 취합한 결과 3월 판매량의 두 배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이에따라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를 당초 계획보다 2개월 연장해 6월까지 운영하기로 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3월 신혼여행객을 위한 상품을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이 허니문 패키지를 내놓은 것은 2013년 이후 약 7년만이다. 해외 허니문이 취소돼 상심이 큰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위트 허니문' 이용자들에게 가장 큰 호평을 받는 서비스는 신혼여행의 추억을 사진과 앨범으로 남겨주는 '스위트 숨비포토'다.

제주신라호텔은 '뉴트로' 콘셉트를 반영해 연회장을 과거,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나던 시절인 1980년대 예식장 분위기로 장식했다.

신혼부부가 가족앨범에서 보던 부모님의 결혼 사진과 비슷한 모습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 '스위트 숨비포토'는 2박 이상 투숙객에게 제공된다.

또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로 3박 이상 투숙할 경우 △캠핑 빌리지 디너 또는 △글램핑 빌리지 디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 프리미엄형 투숙객에게는 △바다 전망 디럭스 객실과 △룸서비스 웰컴 케이크&하우스 와인 △라운지S 2인 △쁘띠 카바나 2시간 △조식 또는 중식 2인 등이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하면 △스위트 숨비 포토에 더해 △와인파티(2인)도 투숙중 1회 제공되며 3박 이상 투숙할 경우 △글램핑 빌리지 디너도 추가돼 보다 로맨틱한 허니문을 완성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인륜지대사인 결혼식을 치른 신혼부부들이 힘찬 출발을 다짐하는 장소로 제주도가 다시 각광받고 있다"며 "코로나19 여파로 고민이 많았을 신혼부부들이 제주에서 편히 쉬면서 행복한 기억을 갖고 돌아갈 수 있도록 허니문 패키지 운영 기간을 연장했다"고 말했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