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더 킹’ 정은채, 루나 김고은과 만났다...“우리 구면이죠?”

전효림 이슈팀


정은채와 대한제국 김고은이 만났다.

8일에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는 보고를 받는 구서령(정은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대한제국 경찰은 조영(우도환 분)에게 “지난번에 말씀하신 루나(김고은 분)라는 애를 찾았거든요? 근데 이상한 게 조대장님이 주신 지문이 루나라는 애랑 일치하더라고요. 근데 웃긴 건 루나는 지금 교도소에 있지 뭡니까”라는 음성녹음을 남겼다.

그 시각, 구서령은 비서(강기둥 분)로부터 “황실에서 국과수에 지문 하나를 넘겼는데, 조회 결과 여자라고 합니다. 근데 그게 또 이상한 게 그간 신분이 없었는데 수감되면서 신분이 새로 나와서 이제야 조회가 되었는데”라는 보고를 듣게 됐다.

루나의 사진을 본 구서령은 루나와 정태을(김고은 분)이 같은 사람이라 생각하며 “뭐야 이 여자 전과자였어? 그새 교도소에 들어갔다고?”라고 말했다.

이후 구서령은 직접 루나를 만나러 갔다. 그녀는 “또 보네요. 우리 구면이죠?”라고 물었고, 루나는 “이거 마지막 담배인데 어떻게 할 거야?”라고 되물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 SBS ‘더 킹: 영원의 군주’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