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인혜 '우아한친구들' 캐스팅..정석용과 부부케미 기대

선소연 인턴기자



배우 이인혜가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캐스팅됐다.

28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인혜는 오는 7월 10일 첫 방송되는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박소연, 극본 박효연·김경선, 제작 스튜디오 앤 뉴·제이씨앤)에 출연한다.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또 오해영', '뷰티인사이드'를 연출한 송현욱 감독이 연출을 맡고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 김성오, 김혜은, 정석용, 김원해, 김지영 등 화려한 라인업을 보여주며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인혜는 극 중 20년 지기 절친 5인방 부부 중 가장 어린 아내 '유은실' 역을 맡아 귀여움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편인 박춘복(정석용 분)과는 발랄하고 귀여운 부부 '케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유은실은 첫눈에 남편에게 반해 먼저 프러포즈를 주도할 만큼 '남편 바라기'이자 12살 연하인 애교 만점 아내로 등장해 기대를 더한다.

이인혜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이인혜가 드라마를 위해 헤어스타일 변신에서부터 연기까지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