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세라젬, 모델 신민아 앞세운 '파우제 안마의자' TV 광고 공개

안마의자 본질에 충실한 파우제의 기능을 감각적으로 표현
이유민 기자

자료=세라젬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광고모델 신민아를 앞세운 스타일리시 안마의자 '파우제(PAUSE)' TV 광고 캠페인 휴식편을 선보였다. 이번 휴식편은 지난 4월 선보인 공간편에 이은 파우제의 두 번째 TV 광고 캠페인으로 안마의자 본질에 충실한 파우제의 기능을 감각적인 분위기의 영상으로 표현했다.

독일어로 휴식을 뜻하는 '파우제'는 척추 곡선을 따라 목부터 골반까지 마사지 볼이 이동하는 SL 프레임이 탑재돼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주무름, 두드림, 복합 마사지 등 다양한 패턴의 안마를 즐길 수 있으며, 허리·골반 에어 마사지 기능이 있어 부드러운 공기압 마사지가 가능하다.

파우제는 13~15°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돼 소파의 역할과 동시에 편안한 휴식과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릴렉스 체어 형식으로 손과 발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파우제는 프리미엄 라운지 체어 디자인을 채택하고, 최고급 천연 가죽과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고급감이 돋보인다. 또한 기존 안마의자 대비 콤팩트한 사이즈와 36.9kg의 가벼운 무게로, 기존의 안마의자와는 차별화된 가구형 디자인을 갖췄다.

세라젬 관계자는 "파우제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물론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한 새로운 차원의 예술적 휴식가전이다"라며 "애그체어 형태의 안락한 착좌감과 만족스러운 마사지 질감에 대한 고객 체험 후기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홈쇼핑, 직영점, 유통점에서 폭발적인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유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