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휴먼셀바이오, 제티오와 업무협약...면역세포 치료센터 사업 해외진출

글로벌 의료시장 대상 면역세포 사업 확대
이유나 기자



휴먼셀바이오는 제티오와 해외의료기술이전 사업과 관련해 면역세포 치료센터 건립과 관련 물품 수출(NK진 포함)에 관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제티오는 중동,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마켓을 대상으로 차세대 메디컬 인프라 구축 사업과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휴먼셀바이오와 SIS 쿠웨이트(중동 7개국연합) 간에 면역세포치료센터 기술이전, NK진 제품 수출 협약을 성사시킨바 있고, 지난 12일에는 우즈베키스탄 보건부로부터 '타슈켄트 종합병원' 설립과 관련된 사업의향서를 받고 주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번 타슈켄트 종합병원 설립 사업은 우즈베키스탄 정부에서 병원 설립에 필요한 토지를 제공하게 되며, 휴먼셀바이오와 국내 대학병원등 한국의 의료 기업들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낙후된 우즈베키스탄의 의료인프라를 개선하는 대규모 사업이다.

휴먼셀바이오 관계자는 "제티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글로벌 의료시장을 대상으로 면역세포 치료센터 기술이전 사업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