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애널리스트에게 듣는다] 위드 코로나 시대 오면 화장품· 의류주 온몸으로 수혜 누릴까?
[MTN 빨간 상승의 맛 1부] 베스트 애널리스트에게 듣는다양태연 PD
(진행) 김민지 머니투데이방송 앵커
(전화) 배송이 KTB투자증권 애널리스트
Q1. 화장품주, 하반기에도 주가 부진한 이유는?
Q2. LG생건· 아모레, K뷰티 자존심 회복은 언제쯤?
Q3. 화장품주 부진 속 ODM 업체 선전 지속?
Q4. 위드 코로나 시대, 화장품주 주가 반등할까?
Q5. 화장품주 탑픽과 투자 포인트는?
Q6. 의류주, 최근 동향은?
Q7. 베트남 락다운 여파 국내 OEM사 실적 영향은?
Q8. F&F, 'MLB' 필두로 중국 시장 성장세 계속?
Q9. 휠라홀딩스, 국내· 미국 사업 부진… 모멘텀 있나?
Q10. 성수기와 위드 코로나 전환… 의류주, 지금 비중확대 구간?
Q11. 의류주 탑픽과 투자 포인트는?
※ 생방송 <빨간맛 1부>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 http://mtn.co.kr )와케이블TV,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