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애경산업, 애경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

변화에 맞춰 디자인센터 리모델링…혁신 동력 역할
이수현 기자

(제공=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애경 이노베이션 센터(AKIC)'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애경 이노베이션 센터는 변화하는 사회적 가치와 기업의 경영 전략에 맞춰 기존 애경 디자인센터를 리모델링해 새롭게 오픈했다.

지상 5층 규모의 애경 이노베이션 센터는 공간의 전환을 통한 새로운 경험으로 영감을 받고, 창의적인 결과물로 혁신을 이루겠다는 지향점을 담았다.

1층에는 팝업스토어와 소형 전시, 내부 행사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2층에는 비주얼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스튜디오를 구성하고 대회의실과 접견 공간, 휴게 공간을 마련했다. 3층에는 자회사 원씽이 입주해 협업을 강화할 예정이고, 4층과 5층은 애경산업 디자인팀의 사무공간을 업무 효율과 창의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재구성했다.

애경산업은 지난 2007년 디자인센터를 별도로 설립해 디자인을 통해 제품의 가치를 높이는 새로운 시도를 꾸준히 진행했다. 지난 4월에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패키징 디자인 부문 총 4개의 본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에서 좋은 성과를 얻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 이노베이션 센터는 근무환경뿐만 아니라 기업문화에서도 특별한 변화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애경의 오늘의 모습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수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