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배우 김정은, 이서진 커플 2년만에 결별

[MTN] 뻔뻔한 점심_스타뉴스
김태희 PD

안녕하세요. 스타뉴스입니다. 

오늘은 연예계 핫이슈들 소개해 드릴 텐데요.
먼저 2년간의 열애 끝에 전격 결별을 선언한 연예계 대표 커플이었던 이서진 김정은씨 소식입니다. 그동안 언론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서슴없이 공개해 주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던 그들이라 이번 결별 소식은 더욱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는데요.
그 소식 먼저 만나보겠습니다.
 

 
배우 김정은, 이서진 결별

배우 김정은씨가 연인이었던 이서진씨와 지난 달 말, 결별한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정은씨는 22일 오후, '김정은의 초콜릿' 녹화에 앞서 "이서진씨와 10월 29일 헤어졌다"고 밝혔는데요. 최근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도 눈물이 그렁그렁한 모습으로 아픈 마음을 털어놓은 김정은씨는 "아픈데 아픈 척 하지 못하고, 슬픈데 슬픈 척 하지 못하는 게 이렇게 힘든 것이라는 걸 이번에 처음 알았다"며 울먹여 모든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김정은씨가 밝힌 결별 시점은 지난달 29일로 당시 그녀는 최근 방송을 시작한 수목드라마 '종합병원2'의 준비와 촬영에 한창이었는데요. 그녀는 "한 달 간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며 연기하느라 힘들었다."고 당시를 돌이켰습니다.

김정은씨와 이서진씨는 지난 2006년, 드라마 '연인'에서 남녀 주연배우로 처음 만나 사랑을 꽃피워 2007년 4월 연인 관계를 공식 인정했었는데요. 그간 몇 차례나 결혼설에 휩싸이며 공식석상 등에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않아 연예계 공식 잉꼬커플 중 하나로 불렸었죠?

두 분 모두 힘드시겠지만 팬들의 격려와 성원 속에서 하루 빨리 예전의 밝은 모습 찾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
 
대표 로맨티스트 가수 이현우 결혼
 
가수 이현우씨가 마침내 노총각 대열에서의 탈출을 선언했습니다. 이현우씨는 어제 오전 생방송으로 진행된 라디오 '이현우의 음악앨범'을 통해 직접 결혼소식을 밝혔는데요.
 
이현우씨는 이날 방송에서 "많이 축하해달라며, 예쁘고 멋있게 살아가는 모습 지켜봐 달라"는 말로 결혼발표를 대신했습니다. 그는 이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며 기쁜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현우씨와 백년가약을 맺는 13살 연하의 예비신부는 한 문화재단 소속의 큐레이터로 몇 달 전 이현우씨의 그림을 전시하는 기획업무를 맡았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죠?
 
두 사람은 내년 2월21일, 경기도 수원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현우씨!! 싱글탈출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서태지 댄스가수로 변신 
 
가수 서태지씨가 1000여 팬이 참석한 가운데 '인기가요' 사전녹화로 활동을 재개했다고 합니다. 서태지씨는 지난 23일 밤 10시부터 약 3시간 반에 걸쳐 서울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오는 30일 방송되는 '인기가요'의 사전녹화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그의 이번 컴백이 화제가 된 또 다른 이유는 그가 13년 만에 댄스가수로 파격변신을 선보였기 때문이라고 하죠? 이는 1995년, 서태지와 아이들의 '컴백홈' 이후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이날 사전녹화에서 8집 첫 싱글의 두 번째 타이틀곡 '휴먼드림'으로 무대를 시작한 서태지씨는 10여 명의 백댄서들과 함께 '쫄핑크댄스'를 추며 무대를 후끈 달궜다고 합니다.
  
이번 주 일요일, 서태지씨의 13년만의 댄스무대 기대하셔도 좋을 듯 하네요.
 
가수 박효신 '황프로젝트'로 컴백
 
가수 박효신씨도 2년 만에 경쾌한 밴드 음악으로 가요계로 복귀를 선언했는데요.
국내 최고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황세준, 황성제, 황찬희 등 3명의 아티스트가 주도하는 ‘황프로젝트’의 싱글앨범에 컬로 참여한 것이라고 하죠?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을 멤버로 늘 색다른 시도를 보여줄 '황프로젝트'의 첫 번째 멤버로 선발된 박효신씨는 앨범에서 뮤지션으로 성장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앨범은 바로 오늘 발매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앨범이 박효신씨의 팬들에게 큰~ 연말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박효신씨는 최근 신곡 '더 캐슬 오브 졸타'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고 하는데요.
장장 20시간에 걸쳐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28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박효신씨의 반가운 모습 곧 만나보실 수 있겠네요.
 
서태지씨를 기다리시던 분들도 많으셨죠? 서태지씨의 이번 음악프로그램 출연은 약 4년 만에 이뤄진 것이라고 하는데요. 서태지와 아이들의 ‘컴백홈’의 감흥을 잊지 못하신 팬들이라면 그의 13년 만에 댄스가수 복귀무대가 그 무엇보다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하네요.
서태지씨의 새로운 모습 이번 주 인기가요를 통해 확인하세요. 

지금까지 스타뉴스였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