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조성민 두자녀에 대한 양육권, 재산권 모두 포기

[MTN 뻔뻔한 점심] 스타뉴스
김태희 PD

안녕하세요. 스타뉴스입니다.
오늘은 어제 있었던 故 최진실씨의 전 남편 조성민씨의 친권, 재산권 문제에 관한 긴급기자회견 현장소식 준비했습니다. 그동안 꽃 집회, 서명운동 등 수많은 논란 속에 휩싸였던 조성민씨가 밝힌 일련의 사건의 결말들 과연 어떻게 마무리 되었을지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조성민 두 아이에 대한 모든 권리 포기

조성민씨가 어제 오후, 기자회견을 통해 故최진실씨의 유족과의 그 간의 갈등을 모두 해소하고, 두 아이에 대한 모든 권리를 외할머니에게 넘기겠다고 밝혔습니다. 조성민씨는 이날~ 미리 준비해 온 호소문을 읽으며 공식적인 입장을 표명했는데요. 아이의 친아버지임을 빌미로 고인의 재산을 욕심내는 파렴치한 사람이라는 오해를 받게 된 자신 또한 마음이 아팠으며, 처음부터 지금까지 본인은 단 한 푼의 유산에도 관심이 없었다. 진정 선의로 고인의 가족들과 재산이 잘 지켜지는 방법을 상의하고 싶었을 뿐이라며 유족의 뜻을 더 자세히 살피지 못한 본인의 성급한 의견 표현의 불찰로 인해 오해받을 행동을 한 점 깊이 송구스럽게 여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결국 앞으로 아이들에 대한 권리, 즉 양육권, 법률행위대리권, 재산관리권 등을 모두 행사하지 않겠다는 것인데요.
  
이번 기자회견으로 인해 유족들과의 감정의 골까지 깨끗이 치유될 순 없겠지만 두 아이들에게 더 이상의 상처가 되는 일은 없을 것 같아 다행이네요. 앞으론 오직 아이들의 행복만을 생각하겠다는 조성민씨 그 의지가 꼭 지켜질 것이라 믿습니다.
 
박진영 '안무연습 동영상' 폭발적 반응
 
가수 박진영씨의 나이를 잊은 몸매와 춤 솜씨가 깜짝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박진영씨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안무연습 중인 박진영씨의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공개 했는데요. 이 동영상은 8일 오전 7만여 건에 달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가 이렇게 춤을 잘 추는 줄 몰랐다"며 "한국의 마이클 잭슨 같다", "나이를 잊게 하는 몸놀림이다"라는 등의 찬사를 보내고 있는데요. 이에 앞선 지난 6일에는 한 방송에 출연해 운동으로 다져진 상체를 공개해 "연말 공연을 위해 두 달간 몸을 만들어 현재 10년 만에 최저 몸무게"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오는 13일부터 전국 7개 도시를 돌며 연말 투어 콘서트를 가질 예정인데요. 이 중 31일 서울 공연은 19세 이상 성인 1000명만을 관객으로 해 개최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팬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죠? 박진영씨의 그 은밀한 서울 콘서트를 직접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빨리 서두르셔야겠네요.
 
이효리 콘서트서 '핑클'  합동무대 예정
 
1998년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던 여성그룹 핑클이 전격 합동무대를 갖기로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핑클의 이 같은 합동무대는 오는 19일과 20일 이틀간 열리는 이효리씨의 첫 단독콘서트에서 성사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 같은 사실은 이효리씨가 지난 8일 새벽, 자신의 팬클럽 홈페이지에 “너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는 글을 올리면서 공개됐습니다. 핑클이라는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으니 연습에 더욱 박차를 가해야겠다며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강한 의지를 다시 한 번 밝힌 이효리씨 그녀의 첫 단독 콘서트에 더 큰 기대 해봐도 좋을 듯 하네요.
 
배우 장동건 '박중훈쇼' 출연 예정
 
박중훈씨가 새로 진행을 맡은 토크쇼의 그 첫 번째 초대손님으로 배우 장동건씨가 전격 출연하기로 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장동건씨는 오는 12일 진행되는 '박중훈 쇼' 녹화에 출연해 솔직담백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동안 '황금어장'의 '무릎팍도사', '라디오 스타' 등에서 공개적인 출연 요청을 받아왔던 그이기에 이번 출연결정에 더욱 눈길을 끄는 게 아닐까 싶네요. 장동건씨는 대선배인 박중훈씨가 진행하는 토크쇼라 그 출연을 누구보다 흔쾌히 받아들였다고 하는데요.
 
장동건씨가 출연하는 '박중훈쇼'는 오는 14일 오후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니 브라운관에서의 그의 반가운 모습은 이번 주말 확인하실 수 있겠네요. 장동건씨의 예능나들이에
저도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과연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 지 너무 궁금하네요.
     
장동건씨는 최근 가수 비씨와 한 이동통신사 CF에 동반출연하며 쓸쓸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는 수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고 있죠? 그래서인지 그의 이번 토크쇼 출연에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게 아닐까 하는데요. ‘박중훈쇼’의 그 첫 방송엔 장동건씨 뿐 아니라, 3당 원내 대표들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니 게스트인 장동건씨 뿐 아니라 본인의 이름을 걸고 정통시사프로그램의 진행자로 변신한 박중훈씨의 새로운 변신도 눈여겨봐야 할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의 스타뉴스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