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문근영 '당분간 잠수 좀 타겠다'

김태희 PD

안녕하세요. 스타뉴스입니다.
 
김연아 선수, 과도한 취재열기에 누리꾼들의 입방아

오늘은... 귀여운 외모에, 세계 최고의 실력까지 겸비해 ‘국민 여동생’ 자리를 당당히 꿰찬 은반 위의 피겨요정 김연아 선수와 관련된 소식으로 시작해볼까 하는데요. 2008년 온라인을 가장 뜨겁게 달군 ‘최고의 인터넷 화제 인물’로 뽑히기도 했던 김연아 선수! 허나 이런 인기 때문일까요? 한 방송사에서... 그녀를 향한 과도한 취재열기를 보이고 있어 누리꾼들의 입방아에 오르고 있답니다. 과연 어떤 내용일지.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국제빙상연맹 그랑프리 파이널'을 주관하는 한 방송사가 김연아 선수의 경기 장면 외에도 대기실과 연습장면 등 일거수일투족을 영상에 담겠다고 나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한 관계자는 경기장 안팎에서 일어나는 김연아 선수의 모든 것을 팬들이 지켜볼 수 있도록 '김연아 전담팀'을 별도 구성했다고 밝히며, "팬들은 경기뿐만 아니라 김연아 선수가 경기 전 몸을 푸는 모습, 연습 장면도 궁금해 한다." "이동식 카메라로 링크 안팎과 복도, 대기실, 경기 중간 쉬는 모습까지도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말했는데요.
 
이 소식이 전해지자 해당 언론사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는 항의 글이 쇄도하고 있다고 합니다.  피겨스케이팅 경기 독점 중계로 일명 '김연아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이 방송사에 불만을 토로하며 "공중파를 가장한 황색저널리즘의 극치다." "상업성으로 무장한 파파라치 방송사"라며 그 비판의 수위를 높이고 있는 것인데요. 
 
포털사이트 다음 아고라에서도 "김연아 대기실 연습장면 방송 반대" 청원이 올라와 이미 300여명이 서명에 참여한 상태라고 합니다. 대기실은 경기 전 선수가 몸과 마음을 추스르고... 최상의 컨디션을 갖추기 위한,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인 만큼~ 이를 지켜주는 것은 선수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가 아닐까 하네요.
 
새 수목드라마 '스타의 연인'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어
 
드라마 ‘스타의 연인’ 지난 10일 첫 방송된 유지태, 최지우씨 주연의 새 수목드라마 '스타의 연인'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어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영상 자체는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처럼 멋지고 훌륭하나... 스토리 자체가 너무 뻔~한 설정이라 식상하다는 내용이 주를 이뤘는데요. 한 시청자는... "필연을 가장한 설득력 없는 우연만이 난무하는 드라마"라며... 극 중 최지우씨와 유지태씨의 전혀 개연성 없는 잇단 만남에 의문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스토리 뿐 아니라~ 주연배우들의 연기에 대해서도  그 평가가 엇갈렸는데요. 역시 “눈물의 여왕"이라며 최지우씨의 안정된 연기를 호평하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겨울연가'나 '천국의 계단'과 도대체 달라진 게 뭐냐", “늘 같은 연기와 이미지가 식상하다”는 의견도 많았습니다. 
 
드라마에 첫 출연하는 유지태씨에 대해서도... "목소리 톤이  안정되고, 감성 연기를 잘한다"라는 의견이 있는 반면,  "밋밋하다"는 의견도 있어~ 유지태씨가 아직도 '영화의 옷'을 걸치고 있는 게 아닌가 의구심이 들게 하기도 했는데요. 드라마가 아직 2회밖에 방영되지 않은 만큼 더욱 안정된 스토리와 배우들의 캐릭터가 정립되는 데까지는 조금 더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야 되는 게 아닐까 싶네요.
 
문근영 '당분간 잠수 좀 타겠다'
 
드라마 '바람의 화원'에 지난 1년을 송두리째 할애한 배우 문근영씨가 휴식을 위해... 바로 내일 친동생과 친척들이 살고 있는 호주로 떠난다고 합니다. 문근영씨는 그동안 작품이나, 학기가 끝날 무렵이면 늘 호주를 찾아 자유로움을 즐기곤 했는데요. 그녀는 기부천사답게 호주에서도... 시드니 교민 청소년들을  위해 한글 도서관 건립을 추진하기도 했었죠?
 
'바람의 화원'을 마친 뒤... 본인의 미니홈페이지에 "당분간은 잠수 좀 타겠다"라고 밝혔던 그녀는... 얼마 전 8억5000만원을 기부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뒤~ 악성 댓글 논란이 이는 등 심적으로도 많이 지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때문에 소속사측에서도~ 문근영씨의 요청에 따라 당분간 대외활동은 일절 하지 않기로 했다고 합니다. 귀국 후, 내년 초엔 재학 중인 성균관대에 복학해 다시 학업에 매진할 계획이라고 하니... 그녀의 이번 휴식을 더 큰 도약을 위한 준비로 기대해 봐도 좋을 듯 하네요.
 
가수 윤상, 5년 만에 팬들을 찾아와
 
가수 윤상씨가 다국적 일렉트로니카 밴드, 모텟(mo:tet)으로 5년 만에 팬들을 찾아왔습니다. ‘모텟’은 윤상과 슈퍼드라이브(Superdrive), 카입(Kayip) 등  미국, 독일, 영국 등에서 각각 왕성히 활동 중인 뮤지션 세 사람이 만든 유닛이라고 하는데요.
 
그들의 첫 음반은 이미 한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돼 전 세계 일렉트로니카 마니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고 하죠? 끊임없는 노력과 변신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윤상씨의 음악활동... 앞으로도 더 기대해보겠습니다.
 
안재욱 베스트 앨범 출시
  
가수 겸 연기자 안재욱씨도... 18일, 그간 발표한 6장의 앨범을 총망라한 베스트 앨범을 출시한다고 하는데요. 이미 "일본 HMV 해외앨범차트 예약부문 1위에 올랐다"는 안재욱씨의 이번 앨범엔... '포에버' '친구' 등 안재욱씨 본인이 엄선한 총 15곡의 노래가 수록됐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음반재킷은 그가 올 봄 유럽에서 직접 찍은 여행사진들로 채워질 예정이라... 팬들의 더욱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시간이 갈수록 더욱 멋진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오는 안재욱씨의 이번 베스트 앨범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혁재 득녀에 성공
 
개그맨 이혁재씨가 지난 10일, 사랑스러운 딸아이를 얻어 드디어... 세 아이의 아빠가 됐다고 합니다. 소속사 DY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혁재씨의 아내 심경애씨는 지난 10일, 인천의 모 산부인과에서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고 하는데요.
 
이 관계자는 "이혁재씨가 바쁜 스케줄로 병원을 계속 지키지는 못했지만, 다행히 출산을 지켜볼 수는 있었다"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7살과 5살 난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그는... 바라던 막내딸의 탄생에 한층 들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세 아이의 아빠가 된 이혁재씨!! 정말~ 축하드립니다.
 
12월 유명 스포츠 스타 커플 결혼식 이어져
 
축가전문 가수(?)라 해도 과언이 아닌 김종국씨가 바로 오늘 오후 6시에 열리는 스포츠스타 커플 이원희-김미현씨의 결혼식에서도 축가를 부르게 됐다고 하네요. 유도스타 이원희씨와 골프스타 김미현씨의 결혼식에는 김종국씨 뿐 아니라... 한석준 KBS 아나운서가 사회를, 김정행 용인대학교 총장이 주례를 맡는다고 하는데요.
 
이로써 그간 유재석, 강호동, 차태현씨 등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러온 김종국씨는... 또 다시!! 노래로써 새내기 부부의 앞날을 축복하게 됐습니다. 2008년 최고 화제의 스포츠 스타 커플, 이원희-김미현씨는 오늘~ 비공개로 결혼식 후 개인차량으로 전국일주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원희 김미현씨!! 온 국민의 관심에... 축가 전문 가수 김종국씨의 축복까지 더해졌으니...더욱 완벽한 결혼생활 하실 수 있겠죠? 두 분...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LPGA의 슈퍼땅콩' 김미현씨와 '한판승의 사나이' 이원희씨는 지난 해 한 추석특집 방송에 함께 출연하기 시작하면서 친분을 쌓아왔다고 알려졌는데요. 4살이나 어린 연하 남편을 얻는 김미현씨 정말 부럽네요.
 
올 12월은 유독 유명 스포츠 스타들의 결혼이 집중되어 있어... 일찍부터 세간의 화제를 모아왔는데요. 바로 어제였죠? 올림픽 금메달 ‘신궁커플’ 박경모-박성현씨의 결혼을 시작으로~ 오늘은 이원희-김미현 커플이... 그리고 마지막으로 20일에는. 국가대표 골키퍼 정성룡씨와 모델 임미정씨 커플이 화촉을 밝힐 예정입니다.
 
스포츠 스타들의 최고 영예는~ 누가 뭐래도 금메달일 텐데요. 올림픽 금메달보다 더 값진! 사랑의 금메달인... 결혼에 골인한  많은 분들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지금까지 스타뉴스였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