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주식투자는 갬블이 아니라 과학입니다

[김동섭 소장에게 배우는 일목균형표 강의 VOD 서비스]
MTN

"강의를 듣기 전에는 주식투자에 대해 반신반의했습니다. 주식투자는 갬블(도박)의 성격이 강하다고 여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강의를 들으면서 주식투자는 과학이라는 말이 사실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됐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이 마련한 '김동섭소장에게 배우는 일목균형표 강의'를 들은 이종성(27, 잠원동)씨의 청강 소감입니다.

이씨는 "공부하지 않고 주식에 투자하는 묻지마 투자는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한다"며 "일목균형표 강의는 너무 쉬워 당혹스러울 정도로 도움이 됐다"고 했습니다.
 


 
김동섭 소장의 초보자도 쉽게 배우는 일목균형표 강의 동영상

김동섭 소장은 "주식투자에서는 아는만큼 번다"며 "언제 주식을 사고 언제 팔지에 대한 원칙을 세울 수 없다면 주식투자를 하지 말아야 하며, 그런 원칙을 세웠다면 주식을 산 뒤 참을성있게 기다릴 줄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한 수강생의 형님이 캐나다에 살면서 미국 주식을 하는 분이 있었는데, 이 분이 강의 마감 후에 미국 장에 대한 김 소장의 전망을 메일로 보내주었는데 신기하게도 너무 잘 맞아서 형님이 3주 동안 약 50%가까운 수익을 실현하는 사례도 있었다고 합니다.

MTN은 지역 또는 시간상 제약으로 '김동섭소장에게 배우는 일목균형표 강의'를 직접 듣지 못한 시청자와 투자자들에게 청강기회를 드리기 위해 VOD로 다시보기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시청자와 투자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