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성호 명품주투자 비법 '무료방송'

오늘 저녁 8시 MTN홈페이지서 참여하세요
MTN

미국 증시의 급락에도 불구하고 6일 코스피지수는 0.3% 소폭 하락에 그치면서 선방했습니다. 하지만 증시 분위기는 흉흉하기만 합니다.
 
앞으로 증시는 급락을 딛고 반등할 수있을까요? 일부에선 미국증시가 더 빠질거라고 하고 국내증시도 1000선을 다시 위협받을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다시한번 투자자들을 시험하게 만드는 장세입니다.
 
펀드매니저 출신 MTN 전문가 이성호 소장은 이런 급등락 장세에서 적절한 타이밍의 우량주 매매로 수익을 볼수있다고 주장합니다.
 
이성호소장 명품주 투자 무료방송 바로가기

최근 이소장은 MTN 온라인 전문가생방송에서 삼성전자, 현대차, 한진중공업, 엔씨소프트,  네오위즈, 금호전기등을 추천 10-30%수익을 실현했습니다.
 
다음주에는 어떤 장세가 펼쳐질까요? 그리고 어떤 주식이 주목을 받을까요?
 
이소장은 요즘 최고 테마주로 급부상한 LED주들이 다음주에도 여전히 관심주라고 합니다. 서울반도체,우리이티아, 삼성전기등을 주목하라고 합니다. 게임관련주 엔씨소프트,네오위즈 등도 관심주입니다.
 
이성호 소장은 두려움에 떠는 투자자들을 위해 7일 토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온라인 무료 증권생방송을 실시합니다. 
 
이날 무료생방송에서 이소장은 1)눈높이 주도주 매매기법 2)경제,환율 상황점검 3)일봉 거래량 이동평균선 매매기법 등을 상세하게 알려줄 예정입니다. 온라인 생방송이기 때문에 즉석에서 투자자 여러분의 질의 응답이 가능합니다.
 
이날 무료설명회는 MTN홈페이지(www.mtn.co.kr)에 들어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MTN 긴급무료 증권방송 참여방법>
 
www.mtn.co.kr에 회원 로그인 하지않고 방송 참여할 경우
-. 휴대폰 인증 번호를 받은 후 이용, 방송창 입장할 때마다 휴대폰 인증 필요.
-. 휴대폰 인증 시 동일한 필명 당일 사용 금지
 
www.mtn.co.kr에 로그인한 경우
 
-. 회원 가입한 고객의 경우 로그인 하면 무료 방송에 무제한 참여 가능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