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급락장서 30% 고수익 올린 비결은?

14일 MTN 릴레이 투자설명회... 전문가생방송 가입 10%특별할인
MTN

계절은 꽃피는 춘3월이지만 증시에서 봄을 느끼기에는 아직 멀어 봄이 봄같지 않은 춘래불사춘(春來不似春)입니다. 1000선을 오락가락하던 코스피는 미국증시의 약세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단단한 맷집을 과시하면서 다시 1100선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개인 투자자들에게는 혼란스럽기만한 장세입니다. 하지만 이런 장세에도 연일 고공행진 중인 종목들은 따로 있습니다. 바이오·LED·풍력  현재 코스닥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테마주 3인방 입니다. 향후 증시는 또 어떤 테마가 이런 답답한 장세을 뚫고 승승장구 하게 될까요?
 
'MTN 새봄 릴레이 투자설명회' 신청 바로가기

'부자되는 좋은 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MTN'에서는 투자자들의 이런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오는 14일(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전문가 릴레이 투자설명회를 개최합니다. 
 
MTN은 이번 투자설명회에 참석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설명회 현장에서 전문가 생방송 가입시  10%를 할인해드리고 설명회 참가비(2만원)도 돌려드립니다. 전문가 생방송 유료회원 이벤트 특전인 7일 기간연장과 상품권 추첨행사 참여혜택도 드립니다. 
 
이번 설명회에는 MTN 생방송프로그램 '대박90분'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조언하고 있는 성재성 소장과 박상희 소장이 강사로 나섭니다.
 
자신만의 필살기로 20년이상 시장에서 버텨온 재야 고수인 성소장과 박소장은 최근 한달간의 급락장에서도 SK증권 삼성전기 삼성테크윈(성소장),  메디톡스와 일진전기(박소장) 등을 추천해 30%이상의 고수익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번 설명회에서 성재성 소장은 '신춘(新春) 봄 장세- 수출관련주 vs 테마주 공략법'을 제시합니다. 환율 상승 추세 지속으로 수출 관련주의 1분기 실적이 기대되며, 바이오 주, 정책 수혜주 등의 테마주가 이미 1차 상승 모멘텀을 보였지만 여전히 상승 탄력을 유지할 것이라는 것을 전략적으로 제시할 것입니다. 
 
펀더멘털 투자에 치중하는 박상희 소장은 '향후 시장의 주도테마는 "환경"'이라는 주제로 강연합니다. 기후 변화와 함께 모든 정책적 지원이 환경관련 산업에 집중되고 있어, 현재의 중소형주 중심의 환경테마가 점차 대형주로 확산될 것으로 보여지는만큼 앞으로 투자의 초점은 환경과 관련된 주식에 투자 초점을 맞춰야 한다는 점을 설명합니다. 
 
방향을 알기 어려운 증시, 꽃샘 추위가 남아있는 3월. MTN의 전문가 투자설명회와 함께 성공투자를 기약하십시요. 
 
☞ 3월14일 MTN 새봄 증시전망 릴레이 투자설명회

-. 주제 : 불안한 장세 이겨낼 새봄 주도주와 투자전략 
-. 강연자 : 급등주 발굴의 최강자 성재성 소장, 우량주 매매전문 박상희 소장
-. 일시 : 3월14일(토) 오후 2시~6시
-. 장소 : 여의도 굿모닝 신한증권 빌딩 지하1층 300Hall
-. 참가비 : 2만원(온라인결제, 무통장입금(계좌번호: 하나은행 547-910004-36804, 예금주:머니투데이방송)
-. 특전 : MTN 전문가 생방송 현장 가입시 10% 특별할인 (가입시 투자설명회 참가비 2만원은 돌려드립니다)  전문가 생방송 7일 기간연장, 상품권 추첨행사 참가 혜택             
- 문의: 02)2077-6372/6375, 050-6100-6200(콜센터)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