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MTN 전문가생방송 고객사은 빅이벤트

1주일 기간연장 +상품권+ 15일 김동섭 투자설명회 공짜
MTN

오를 것 같아 사면 떨어지고, 더 하락할 것 같아 팔면 이내 오르고…. 개인투자자에게 주식투자는 어렵기만 합니다.
 
이럴때 올바른 투자의 나침반이 되는 고수들의 투자비법과 전략은 큰도움이 될것입니다.  MTN은 실력과 능력을 겸비한 재야의 증권 전문가들과 함께 지난 2월 온라인 증권 전문가방송을 오픈했습니다.
 
MTN 온라인 사이트(www.mtn.co.kr)에서 문을 연 MTN 전문가방송은 다양한 재야고수들의 투자전략과 매매기법, 매매종목을 매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증시의 변곡점을 찾아내고 저평가주를 발굴해 내는 재야고수들의 숨은 노하우와 종목발굴 비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MTN은 온라인 증권 전문가 생방송 출범 한달을 맞아 9일부터 22일까지 고객 사은 빅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유료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모든 전문가의 유료 방송을 1주일 연장해 드립니다. 3개월및 6개월 가입 회원에게는 7일 기간 연장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3개월, 6개월)과 25만원 상당의 명품 구두상품권(6개월)을 드립니다.
 
MTN 온라인 증권전문가 생방송에는 27년 경력의 베테랑 고수 성재성 소장, 일목균형표 시황전문가 김동섭 소장, 펀드매니저 출신 이성호 소장, 펀더멘털 전문가 박상희 소장, 선물옵션 고수 캔두킴 김창모이사, 일목균형의 원조 타이쿤 손태건 대표, 챠트투자의 달인 세림, ELW 전문가 민PD, 가치투자 전문 떠오르는 신예 윤준서 프로, 기술적 분석가 정용식 팀장, 상승타이밍 포착이 달인 염승환 실장 등 11명의 전문가들이 함께 하고있습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MTN홈페이지(www.mtn.co.kr)에 들어와 전문가생방송을 클릭하면 됩니다.
 
☞ MTN 온라인 전문가생방송 바로가기

더불어 이번 이벤트기간중 회원에 가입하는 모든 분들은 3월 15일(일)  열리는 MTN '2009 새봄 증시전망'릴레이 투자설명회에 무료로 참여하는 기회를 드립니다. (선착순)
 
이번 투자설명회에는 지난 10월 코스피 1000붕괴를 정확히 맞추고 최근의 주가급락까지 적중시킨 '최고의 시황전문가' 김동섭 소장을 비롯, 떠오르는 가치투자의 신예 윤준서 프로, 추세매매의 달인 염승환 실장이 함께 합니다.
 
15일 투자설명회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문가 회원가입(유료 결제)후  MTN 전문가 생방송 콜센터에 참가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예약자에 한해 투자설명회 무료 참석이 가능합니다. 투자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MTN 전문가 생방송 출범 1개월 고객 사은 빅이벤트

-. 기간: 2009.03.09(월)~2009.03.22(일)
-. 참여 전문가 : MTN 참여 전문가 전체
-. 참여 자격 : 기간 내 유료 회원 결제자
-. 이벤트 내용
유료 회원 가입자 전원 : 7일 기간 연장
5만원 주유상품권 : 3개월 가입자중 10명 추첨
5만원 주유상품권+25만원 명품 구두상품권 : 6개월 가입자중 5명 추첨
-. 이벤트 당첨자 발표 : 2009.03.25(수) 17:00 MTN 공지사항
 
☞ 이벤트 유의 사항

1. 이벤트 기간 내 결제후 7일이내 해지한 고객의 경우에도 일반적인 회원가입 해지 원칙에 준합니다.
2. 이벤트에서 상품권에 당첨된 고객의 경우 계약 해지가 불가합니다.
 
☞ 유료회원대상 3월15일 MTN 무료 투자설명회

-. 제목 : MTN 새봄 증시전망 릴레이 투자설명회
-. 강연자 : 김동섭 소장, 윤준서 프로, 염승환 실장
-. 일시 : 3월15일 오후 2시~6시
-. 장소 : 여의도 굿모닝 신한증권 빌딩 지하1층 300Hall
-. 대상 : MTN 유료회원 가입자 (선착순)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