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건설업 최초 'SGS 고객만족인증'
김수홍
가
< 리포트 >
삼성건설 래미안의 고객만족 서비스가 국제적 품질인증기관인 SGS의 '퀄리서트(Qualicert)'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삼성건설의 SGS사 퀄리서트 인증은 건설업체로는 세계 최초이며, 국내에선 KTX 코레일에 이어 두번쨉니다.
SGS사는 1878년 설립돼 스위스에 본사를 둔 품질인증기관으로 7성급 호텔에 대한 서비스 인증 등 고객서비스 분야에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래미안에 대한 인증심사는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의위원이 지난해 말 2주 동안 직원면접과 입주 세대 방문 등을 거쳐 이뤄졌습니다.
삼성건설은 입주고객에 대한 서비스 '헤스티아 라운지'와 지역 주민 문화 공간으로 활용되는 모델하우스 '래미안 갤러리' 등 "고객 서비스가 국제적으로 상당히 높은 수준임을 입증됐다"고 밝혔습니다.
삼성건설 래미안의 고객만족 서비스가 국제적 품질인증기관인 SGS의 '퀄리서트(Qualicert)'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삼성건설의 SGS사 퀄리서트 인증은 건설업체로는 세계 최초이며, 국내에선 KTX 코레일에 이어 두번쨉니다.
SGS사는 1878년 설립돼 스위스에 본사를 둔 품질인증기관으로 7성급 호텔에 대한 서비스 인증 등 고객서비스 분야에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래미안에 대한 인증심사는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의위원이 지난해 말 2주 동안 직원면접과 입주 세대 방문 등을 거쳐 이뤄졌습니다.
삼성건설은 입주고객에 대한 서비스 '헤스티아 라운지'와 지역 주민 문화 공간으로 활용되는 모델하우스 '래미안 갤러리' 등 "고객 서비스가 국제적으로 상당히 높은 수준임을 입증됐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