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동섭 "美 7300p까지 갈수있어"

[MTN 장철의 마켓온에어] 김동섭 소장의 동시호가 파워공략
김동섭 블루오션 인베스트먼트 소장

다우지수가 7100p를 넘어서며 사흘째 상승세를 이어간 미국증시는 금융주의 상승 및 예상외로 선전한 소매판매 등으로 상승 마감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기술적으로 보면 7300p 정도까지 갈 수 있는 소지는 있다하겠으며 다만 일봉상으로는 금일 밤에 상승을 하게 되면 이틀정도 상승 가능할 것으로 보여지고 금일 밤 하락하게 되면 주가는 되돌림으로 다시 제자리로 가는 모습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어지므로 이점 염두에 두시면서 시장대응 하시기 바랍니다.
 

 
마켓온에어 김동섭 오전장 전략 동영상 전체보기 
 
국내시장의 모습을 일목균형표상으로 보면 이번주는 다음주 조정을 위한 상승정도로 보여지고 있다하겠으며 이는 주봉상으로 후행스팬이 캔들의 저항을 받는 자리에 있기 때문에 다음주에 재차 조정 가능성이 열려있는 형국의 모습이 아닌가 판단되어 진다하겠습니다.
 
기술적으로 살펴보면 일봉상으로 캔들이 양운을 벗어날 것처럼 보여지고 있지만 전환선과 기준선이 재차 자동적으로 골든크로스가 발생하는 시점인 다음주 화요일 이후정도에 정확한 방향성이 나올 것으로 보여지고 있고 현재 위치에서 구름대 상단선 값이 월요일에는 1174p가 되기 때문에 오버슈팅이 들어온다면 1174p가 이번의 맥점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있다 보여지므로 이점 염두에 두시면서 시장대응 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강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김동섭 소장의 주말 시황반 바로가기 
 
☞ MTN은 투자자들의 요청에 따라 김동섭 소장의'온라인 주말 시황반'을 개설했습니다. 매주 일요일 저녁 7시에 실시되는 주말 시황반에서 김소장은 금요일 밤 미국장을 정리하면서 다음 한주를 전망합니다. (문의 2077-6375)
 
지난해 10월 코스피 1000 붕괴를 정확히 예측했던 '파워강좌' 김동섭 소장은 최근의 급락장도 적중시켜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소장은 8일  MTN 온라인 전문가생방송 '주말 시황반' 강연에서는 지수 3월말 4월초 바닥이 올 가능성이 높으니 이번주는 현물 투자보다는 반등시 물량 축소에 주력하라고 밝혔습니다
 
더 자세한 시황에 대한 이야기는 MTN 홈페이지에서 김동섭 소장의'온라인 주말시황반'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VOD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3월15일 일요일 저녁7시에도 '김동섭 소장의 온라인 주말시황반'은 MTN에서 계속 됩니다. 온라인 생방송이기 때문에 참여자의 실시간 질의, 응답도 가능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김동섭소장 지방 증권강연회 일정 안내
 
 <3월 14일 토요일 창원 강연회>
- 장소 : 창원컨벤션센터 601호 + 602호 회의실
- 시간 : 14:00 ~ 17:00
- 참가비 : 2만원 (강연회 자료포함)
 
 <3월 21일 토요일 대전 강연회>
- 장소 : 둔산 사학연금회관 2층 세미나실
- 시간 : 14:00 ~ 17:00
- 참가비 : 2만원 (강연회 자료포함)
 
<3월 28일 토요일 대구 강연회>
- 장소 : 영남일보 지하2층 대강당 (대구 MBC 사거리 )
- 시간 : 14:00 ~ 17:00
- 참가비 : 2만원 (강연회 자료포함)
 
-문의 : 02-2625-6149 / 블루오션 인베스트먼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