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바이오株에 이은 3월말 테마주 및 주도주는?

21일(토) MTN 투자설명회… 세림, 이성호소장 테마 주도주 전격공개
MTN

급락장에서도 독야청청 가는 종목이 있고 급등장에서도 홀로 뒤떨어지는 종목들이 있습니다. 앞으로 시장에서는 어떤 종목들이 시장을 끌고 갈까요. 도대체 어떻게 해야 그런 종목들을 따라 잡을수 있을까요?
 
'부자되는 좋은 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MTN'은  투자자들의 이런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 'MTN 새봄 증시 전망'릴레이 투자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오는 21일에는 제3탄으로 이성호 소장과 세림 임상현 이사가 함께 합니다.
 
21일(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여의도 굿모닝신한증권 지하 2층 300홀에서 열리는 이번 투자설명회에서 명품 가치주 투자로 유명 이성호 소장과 최근 바이오 테마 급등을 적중시킨 세림 임상현 이사는 새봄을 이끌어갈 새 테마주가 무엇인지 공개해 드릴 것입니다.

두 전문가는 지난 한달간의 혼조장에서  고수익을 내는 종목을 족집게처럼 추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추천 후 손절매한 종목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강연회에서는 전문가 생방송 서비스 오픈 이후 수익 종목뿐만 아니라 손절매 종목에 대한 진단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MTN 새봄 릴레이 투자설명회 3탄 자세히 보기
 
이소장과 세림은 MTN 생방송 종목진단 프로그램 '대박90분'에도 출연, 개인투자자들의 성공투자 도우미로 활약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번 설명회에서 이성호 소장은 자신만의 독특한 3,3,3 매매기법도 공개합니다. 이 기법은 증시가 3개월 하락하고 3일 투매가 이어질때  1/3씩 분할매수해서 폭락장에서도 수익을 내는 전략입니다. 당일 추천주 역시 3,3,3 매매기법을 적용한 추전주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최근 바이오주 급등을 적중시켜 화제를 모은 세림 임상현 이사는 신경제 테마전략과 주도주 분석이라는 주제로 강연합니다.
 
세림은 신경제 테마주의 급등은 시대적 흐름이기 때문에 시세가 클수 밖에 없다며 "3월 상승장이 된다면 LED와 줄기세포가 다시 장세를 주도하는 흐름이 나올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시간순환사이클을 통해 신경제 테마흐름을 진단하는 세림은 LED 조명은 60년 주기성장이라고 주장하면서"에디슨이 백열등을 만든 이후 60년만에 형광등을 만들었고 다시 60년 후에 LED 조명이 나왔다"고 이야기합니다. 
 
또 바이오업종 사이클은 1999년 이후 10년 만에 오는 사이클 이라면서 "이번에 형성된 바이오 파동은 상용화 가능성이 많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큰 시세가 나는 것" 이라고 분석합니다.
 
요즘 시장의 최고 화제가 되고있는 주도주, 테마주 중심으로 전개될 이번 투자설명회에 투자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더불어 MTN은 이번 투자설명회에 참석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도 드립니다. 
 
설명회 현장에서 전문가 생방송 가입시  10%를 특별할인 해드리고 설명회 참가비(1만원)도 돌려드립니다. 전문가 생방송 유료회원 이벤트 특전인 7일 기간연장과 상품권 추첨행사 참여 혜택도 드립니다. 
 
☞ 3월21일 MTN 새봄 증시전망 릴레이 투자설명회 3탄 

-. 주제 : 새봄 이끌 주도주, 테마주는 무엇인가
-. 강연자 : 바이오주 급등 적중 세림, 명품 가치주투자 1인자 이성호소장
-. 일시 : 3월21일(토) 오후 2시~6시
-. 장소 : 여의도 굿모닝 신한증권 빌딩 지하2층 300Hall 위치보기
-. 참가비 : 1만원(온라인결제, 무통장입금(계좌번호: 하나은행 547-910004-36804, 예금주:머니투데이방송) 
-. MTN 전문가생방송 유료회원은 무료 참가 가능 (콜센터로 사전 전화 예약)         
- 문의: 02)2077-6372/6375, 050-6100-6200(콜센터)
 
-. 특전 : MTN 전문가 생방송 현장 가입시 10% 특별할인 (가입시 투자설명회 참가비 1만원은 돌려드립니다)  전문가 생방송 7일 기간연장, 상품권 추첨행사 참가 혜택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