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농어촌공사, 고객만족도 '최우수'
김신정
한국가스공사와 농어촌공사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각각 공기업과 준정부기관 부문 '최우수'등급을 받았습니다.
반면 국민연금공단과 국민건강보험공단 등 17개 기관이 2년 연속 '미흡' 등급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획재정부는 공기업 24개, 준정부기관 76개 등 총 100개 기관에 대한 '2008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이같이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공기업 중에는 한국전력과 토지공사 등 10개 기관이 '우수' 등급을 받았고 인천국제공항, 도로공사 등 10개 기관이 '양호', 주택공사, 철도공사 등 4개기관이 '보통' 평가를 받았습니다.
반면 국민연금공단과 국민건강보험공단 등 17개 기관이 2년 연속 '미흡' 등급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획재정부는 공기업 24개, 준정부기관 76개 등 총 100개 기관에 대한 '2008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이같이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공기업 중에는 한국전력과 토지공사 등 10개 기관이 '우수' 등급을 받았고 인천국제공항, 도로공사 등 10개 기관이 '양호', 주택공사, 철도공사 등 4개기관이 '보통' 평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