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맥쿼리 ELW 바른투자 온라인 강의 개설

방명호 기자

맥쿼리증권이 온라인 교육기관 크레듀와 함께 ‘맥쿼리 ELW 바른투자 온라인 강의’서비스를 시작한다.

‘맥쿼리 ELW 바른투자 온라인 강의’는 ELW 시장의 거래대금이 사상 최고치를 연일 경신하는 등 ELW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ELW는 어렵다는 인식으로 투자를 망설이는 투자자들에게 ELW에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총 6회차 15강의로 구성된 이번 과정은 ELW의 특징, 관련제도, 기술적 접근 방법은 물론 활용전략에 이르기까지 알찬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있다. 그 밖에도 자주 묻는 질문을 설명해주는 Q&A, 본문 내용을 정리한 리뷰, 스스로의 수준을 체크할 수 있는 테스트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러스 그레고리 대표이사는 “온라인 ELW 강의를 통해 널리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투자자들이 바른 투자 원칙을 학습하고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외국계 법인 증권사로는 최초로 ELW 발행사가 된 맥쿼리증권은 파생상품에 대한 투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바른 투자’라는 주제로 2008년부터 30여 회에 걸쳐 3200여명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해 왔다. 올해도 새롭게 초급 및 심화 ELW 강의가 매월 진행되고 있고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면 심화 강의를 바로 들을 수 있다.

‘맥쿼리 ELW 바른투자 강의’는 크레듀(http:// elw.credu.com)나 www.warrants.co.kr 아카데미 사이트 에서 유료 접수 후에 이용할 수 있다. 맥쿼리증권의 ELW에 대해서는 웹사이트(www.warrant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사항은 맥쿼리 핫라인(02-3705-9970)을 이용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