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MTN '5,5,5 이벤트' 지금 참여하세요

전문가생방송 가입자 최장 10일 기간연장+ 외식상품권 증정
MTN

가족과 함께 하는 행복한 5월을 맞아 MTN이 전문가생방송 가입자를 위한 5월 <5, 5, 5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5월6일(수)부터 17일(일)까지 전문가 생방송에 유료회원 가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장 10일간 기간연장 혜택을 드리고 매일 5명씩 추첨해 외식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또한 온라인카드 결제시 무이자 할부행사도 함께 진행합니다. (카드 무이자할부 자세히보기)
 
전문가 생방송 가입후 5,5,5,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와 외식상품권 신청하기를 클릭 해주세요. 베니건스, SPC, 무스쿠스(여의도점) 등 외식상품권은 신청자만을 대상으로 추첨합니다.
 
[5월 MTN 전문가생방송 5,5,5 이벤트 바로가기]

MTN 전문가 생방송에는 20년이상 시장에서 검증된 재야 고수와 새로운 전략과 비법으로 무장한 신예가 함께 참여하고 있습니다. 최강의 고수들이 매일 장중에 생방송으로 투자전략과 매매기법, 매매종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느새 1400p를 돌파한 코스피, 매수자들은 언제쯤 팔아야할지 고민이고 조정을 기다리던 투자자들은 매수 타이밍을 잡지 못해 조바심을 치고 있습니다.
 
[MTN 전문가생방송 자세히보기]
 
25년 경력의 성재성 소장, 펀드매니저 출신 이성호 소장, 펀더멘털 전문가 박상희 소장, 일목균형표의 원조 타이쿤, 차트투자의 달인 세림, 선물옵션 전문가 김창모 이사, ELW전문가 민PD, 가치투자 전문가 윤준서 프로, 기술적 분석가 정용식 팀장, 추세매매 전문가 염승환 실장등 투자 고수들이 전하는 투자비법도 배우고 푸짐한 상품도 받으세요.
 
투자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5월 MTN전문가생방송 5,5,5 이벤트]

- 기간: 5월6일 ~ 5월17일 (12일간)
- 대상: MTN 전문가생방송(김동섭소장 주말반 제외) 유료가입회원 전체
- 내용:
   이벤트1. 신규가입자 5일 기간연장, 재가입자 추가 5일 총 10일 기간연장 (온라인 결제시 카드 무이자 할부가능)
   이벤트2. 외식상품권 신청하신분중 추첨통해 매일 외식상품권 5명 증정(총60명)
- 상품수령시 전문가생방송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 당첨자는 매일 오후 3시  MTN 공지사항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 문의: 2077-6372
- 주최: 머니투데이
- 협찬: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