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알파헌터, 전문가 대상 트레이딩 기법 특강

유일한

파생금융 전문회사인 포이십사(대표 조동헌)는 펀드매니저와 딜러 등 전문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알파헌터의 매크로 스윙 트레이딩(Macro Swing Trading) 특강'을 6월16일부터 4주간 개최합니다.

이번 특강은 ‘알파헌터’라는 필명으로 잘 알려진 이상헌(포이십사 전문위원)씨가 맡았습니다.

이상헌씨는 CFA(Chartered Financial Analyst)로 일본 와세다대학교 상과대 졸업 후, 야마이찌쇼오껜 증권, 케미컬 은행(현 제이피모건), 크레딧리요네 증권, 사쿠라글로벌 증권 등 국제금융기관에서 증권 및 파생상품 책임 딜러로 활약했습니다.

국내에서 몇 안되는 정통파 국제금융전문가로, MTN '온리유의 증시펀치' 코너에도 매주 금요일 출연해 세계 금융시장에 대한 색다른 해석을 내놓고 있습니다. 지난 3월에 증시가 바닥을 확인했다는 글을 자신의 블로그에 수차례 올려 관심받았습니다.

특강에서 알파헌터는 다양한 경험을 살려, 국제금융시장의 메이저 플레이어들과 금융시장의 생리, 금융전문가들이 흔히 범하는 시장분석의 오류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유익한 정보는 어떻게 발굴할 것이며, 각종 금융상품별 해외 및 국내투자는 각각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에 대해서도 자신만의 고유한 시장분석 방법과 투자노하우를 소개합니다.

이번 특강과 관련된 상세한 사항은 전화(02-783-1100)문의를 하거나 포이십사 홈페이지(http://www.fo24.co.kr/corner/alpha1.htm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