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늘 MTN증시포럼 '최고 전문가 5인 모였다'

김영익, 이종우등 하반기 증시및 주도주 분석
MTN

사진왼쪽부터 김영익, 이종우, 홍성국, 오성진, 조승제.
 
 
Q. 가장 좋은 자동차는?
A. 값이 비싼 차? 가장 빨리 시속 100km에 이르는 차? No, 정답은 브레이크 성능이 뛰어난 차가 가장 좋은 차!!

돌발 상황이 닥쳤을 때 안전하게 차를 세울 수 있어야 마음 놓고 속도를 내서 달릴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가 부실하면 겁이 나서 차를 운전할 수 없습니다.

주식투자도 마찬가지입니다. 예상하지 못한 악재가 나왔을 때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는 손절매 방법을 아는 사람이 많은 돈을 버는 진정한 고수입니다. 강세장이 왔을 때 과감하게 투자했다가 약세장으로 돌아설 때, 늦지 않게 매도하는 브레이크를 밟을 줄 알기 때문에 주식투자에 성공합니다.

"손실은 짜르고, 이익은 즐기라(Cut your loss, ride with your profit!)"라는 증시 격언은 성공투자의 기본 원칙 중의 하나입니다.

[최고전략가 5인 총출동 MTN 하반기 증시대전망] 자세히보기

오늘(12일, 금) 오후1시부터 열리는 ‘머니투데이방송 증시포럼:하반기 증시전망 및 주도주 분석’에서는 김영익 부사장, 이종우 상무, 홍성국 상무, 오성진 센터장, 조승제 회장 등 국내 최고의 주식전문가들이 강세장에서 수익률을 높이고, 약세장에서 손실을 최소화하는 투자전략을 제시합니다.

경기회복과 상장기업 이익증대 및 외국인 순매수 등으로 하반기에 코스피가 1600까지 오를 때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유망종목을 제시하고, 상황이 변해 증시가 조정을 받을 때는 그 시점을 정확히 포착해 브레이크를 밟고 차익실현하는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명박 정부에서 최우선 정책과제로 추진하고 있는 차세대 성장동력으로서의 녹색성장과 관련된 업종과 종목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유망종목을 제시합니다. 외국인이 주식을 사는 이유와 살 종목도 알아봄으로써 비교적 안정적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전략도 마련됩니다. 일상 생활에 바쁜 투자자들을 위해선 베스트 펀드를 고르는 방법과 유망펀드도 골라줍니다.

‘부자되는 좋은 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MTN’, 머니투데이방송이 국내 최고의 주식 전문가들과 함께 특별히 마련하는 ‘MTN 증시포럼’, 투자자 여러분들을 성공 투자로 이끄는 등대가 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머니투데이방송 증시포럼: 하반기 증시 및 주도주 분석]

◇ 일시; 6월12일(금) 오후 1시~6시.
◇ 장소; 여의도 하나대투증권 3층 한마음 홀
◇ 주제; "09년 하반기 증시 대전망과 성공투자전략"
◇ 강연자(강연주제 및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www.mtn.co.kr) 참조)
- 김영익 하나대투증권 리서치센터장
- 이종우 HMC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
- 홍성국 대우증권 홀세일사업 본부장
- 오성진 현대증권 WM컨설팅센터장
- 조승제 미래자산관리 회장


◇ 참가신청;
1. MTN 홈페이지서 온라인 결제(☞ 참가신청 바로가기)
2.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 하나은행 547-910004-36804 예금주: 머니투데이방송) -> 입금후 꼭 02-2077-6375로 확인전화 주세요
◇ 참가비; 2만원(선착순, 고급 자료집 제공, 필기도구 지참)
◇ 문의 : 02-2077-6375~6
◇ 주최: 머니투데이방송 MTN
◇ 협찬: 하나대투증권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