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09방송광고페스티벌 그랑프리 ‘SK텔레콤'

남녀모델상 이민호, 손담비.. MTN 25일 시상식
MTN

머니투데이방송이 주최한 '2009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SK텔레콤의 ‘콜롬버스’편이 영예의 그랑프리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그랑프리에는 GS칼텍스의 I am your Energy ‘목욕탕편’이, 기업PR그랑프리에는 현대자동차그룹의 '좋은소식편'이, 금상에는 GS건설의 자이 '휴양지편'이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왕석현, 차태현, 박보영의 영화 '과속스캔들'팀이 출연한 하이마트의 에어컨CF는 네티즌 인기상에 선정됐습니다. CF모델상 여자부문은 손담비가, 남자는 이민호가 각각 뽑혔습니다.

각 부문별 최우수작품상은 현대증권, 한국주택금융공사, 삼성화재, 삼성생명, KB금융지주, 르노삼성자동차, 대한주택공사, 농심, 동서식품, 하이트맥주, 한국토지공사, SH공사, 웅진코웨이 등이 차지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MTN)이 실시한 이번 '2009 방송광고 페스티벌'의 심사는 지난 12일 김상욱 MTN대표(심사위원장), 황인성 서강대 영상대학원 영상미디어학과 부교수, 홍순철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교수가 진행했습니다.

시상식은 오는 25일 오후 4시 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룸에서 열립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