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파스타 시장' 공략 본격화
박상완
CJ제일제당은 파스타 브랜드 '이탈리따'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파스타 시장공략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이탈리따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전자레인지용 스파게티와 건더기가 들어있는 파스타 소스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습니다.
식품업계에 따르면 국내 파스타 시장은 약 500억 원 규모로, 특히 성장세가 높은 파스타 소스는 약 200억 규모로 매년 15% 이상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이탈리따 출시를 계기로 본격적인 파스타 시장 공략에 나서 연간 6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입니다.
이탈리따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전자레인지용 스파게티와 건더기가 들어있는 파스타 소스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습니다.
식품업계에 따르면 국내 파스타 시장은 약 500억 원 규모로, 특히 성장세가 높은 파스타 소스는 약 200억 규모로 매년 15% 이상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이탈리따 출시를 계기로 본격적인 파스타 시장 공략에 나서 연간 6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