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지루한 '시간조정' 장세를 이기는 법

MTN-성재성소장 28일(일) 무료 강연회...선착순100명 자료집제공
MTN

1400선 앞에서 자꾸만 미끄러지는 증시. 지루한 횡보장세가 2달가까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하반기 증시는 어떻게 될까요? 1400선을 넘어 1500p를 돌파할까요? 아니면 이대로 하락해 약세를 면치 못할까요? 개인투자자들은 답답하기만 합니다.
 
MTN은 성재성소장과 함께 이런 장세를 이겨낼 하반기 주도주, 급등주 발굴비법을 공개합니다. 28일(일) 여의도 굿모닝 신한증권 300홀에서 열리는 이번 강연회에서 성재성 소장은 하반기에 떠오를 숨은 급등주와 성재성 소장만의 필살기법을 전격 공개합니다.
 
28일 MTN 성재성소장 '급등주 발굴비법' 강연회 자세히 보기
 
성소장은 5월초 1400선에서 시작된 2개월간 지그재그 패턴의 혼조 장세는 짧은 유동성 장세를 마무리하고 비싸게 보이는 시장을 낮은 가격으로 희석화시키는 시간 조정국면이라고 분석합니다.
 
현재 시장은 손에 잡히는 경제회복 시그널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며 증시는 두번째 변화를  준비하는 과도기적 상황입니다.
 
성재성소장 '급등주 발굴의 최고수 카페' 바로가기(무료)
 
성소장은 긍정적인 신호와 부정적인 신호가 맞부딪치는 주도세력, 주도주 부재의 혼조상황에서 7월 증시는 단순한 경기회복의 방향성 보다는 구체적인 경기회복의 속도와 내용을 기다리고 있어 이에 맞는 주도 업종 및 주도주 선택이 중요하다고 주장합니다.

7월에는 반도체와 LCD로 대표되는 IT업종인 삼성전자 LG전자, 세금 감면 및 노후차량 교체 지원정책의 수혜와 미국, 중국시장에서의 점유율 개선이 기대되는 현대차 현대모비스, 경기회복 속도와 증시 활황을 고려한 신한지주 삼성증권 미래에셋증권 등을 주목해 볼때입니다.
 
7월 시장을 이끌 성재성 소장만의 급등주 발굴비법, 머니투데이방송이 게걸음 장세에 지친 투자자들을 위해 전격 무료로 진행합니다.

하반기 성공투자를 위한 MTN 증시강연회에 투자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MTN 2009 하반기 증시 전망- 성재성소장]
 
- 주제: 2009 하반기 증시전망- 급등주 발굴 비법 대공개
- 일시: 2009년 6월 28일(일) 오후 2시~5시
- 장소: 지하철 5호선 여의도역 3번출구 굿모닝신한증권 b2 300홀
- 참가방법/참가비: 현장접수- 무료 (자료: 선착순 100명에게만 제공)
- 혜택: 전문가 생방송 현장 가입시 10% 할인
- 문의: 02-2077-6372,6375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