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윈저XR' 세계브랜드로 육성
김신정
국내 위스키 판매 1위업체 디아지오코리아가 위스키 신제품 '윈저XR'을 오는 8월에 국내와 아시아 주요국가 면세점에서 공동 출시하며 윈저를 세계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와 함께 와인사업도 신제품 34개를 새로 선보이며 더욱 활성화해 종합주류업체로 입지를 넓혀나겠다는 포부도 밝혔습니다.
김종우 디아지오코리아 사장은 "윈저XR을 국내와 아시아 주요국 면세점에서 동시에 판매해 조니워커 등과 같이 세계적 브랜드로 키울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윈저XR은 프리미엄급 위스키로서 영국의 세계적 디자이너 고든 스미스가 병을 디자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