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딱3일만 MTN 전문가생방송 20% 깜짝할인

MTN

"휴가비 돌려받고 주식투자로 돈벌고..."
 
7월 휴가 시즌을 맞아 머니투데이방송 MTN은 증권전문가의 유료생방송 가격을 20% 대폭 할인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7일부터 9일까지 딱 3일간만 진행되는 이번 깜짝 가격할인 이벤트는 신규 및 기존 회원 누구에게나 적용됩니다. 
 
깜짝 20% 할인 이벤트 내용보기
 
이번 이벤트에는 급등주 발굴의 최고수 성재성 소장, 명품 우량 가치주 투자 전문가 이성호 소장, 코스피 우량 장기 투자 전문가 박상희 소장, 실전 우량주 단타 고수 역발상, 회사원과 장기 투자자가 선호하는 윤준서, 주도주 따라잡기 고수 정용식팀장, 선물옵션의 실전 대가 캔두킴등 MTN 대표 증권전문가가 대부분 참여합니다.
 
투자자들은  평소에 볼수없는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증시고수들의 투자노하우와 종목발굴 비법을 배우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삼성전자의 깜짝 실적 발표와 함께 1400선 안착이 예상되는 증시는 조만간 시간조정이 마무리되고 새로운 랠리를 시작할 가능성이 큽니다. 
 
7월증시를 이끌 추천주로  성재성소장은  LG전자,하이닉스, 부산은행, 현대증권,OCI, 박상희 소장은  포스코, 신세계, 이성호 소장은 서울반도체, 동양증권, 역발상은  LG, 현대중공업, 대우증권, 두산중공업을 추천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바라는 대로 썸머랠리가 올까요? 시장의 고수들과 함께 주식투자로 수익률을 높이고 맘편히 휴가 떠나세요.
 
[MTN 깜짝 이벤트 ‘휴가비를 돌려받자’]
-  내용: MTN 전문가 생방송 전격 20% 할인(염승환실장, 김동섭 소장 제외)
- 기간: 7월7 일~7월9일 24시까지
- 대상: MTN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
- 문의: 02-2077-6373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