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Olleh 경영'으로 '제2의 창업'
김경미
KT가 '제 2의 창업'을 위한 새로운 경영방향으로 '올레 경영'을 발표했습니다.
올레는 역발상 경영, 미래 경영, 소통 경영, 고객감동경영 등 4가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KT는 최고의사결정기구의 명칭을 '올레 경영회의'로 변경하고 10대 전략과제 별로 해당 임원을 '챔피온'으로 지정해 과제 추진실적을 보고하도록 할 계획입니다.
또 기존에 사용하던 파란색의 'KT' CI를 빨간색과 검정색의 'Olleh KT'로 바꾸기로 했습니다.
올레는 역발상 경영, 미래 경영, 소통 경영, 고객감동경영 등 4가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KT는 최고의사결정기구의 명칭을 '올레 경영회의'로 변경하고 10대 전략과제 별로 해당 임원을 '챔피온'으로 지정해 과제 추진실적을 보고하도록 할 계획입니다.
또 기존에 사용하던 파란색의 'KT' CI를 빨간색과 검정색의 'Olleh KT'로 바꾸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