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머니투데이방송, DMB로 만나요"

임지은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머니투데이방송이 지상파DMB를 통해 세계 최초로 24시간 경제증권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차 안의 TV' '손 안의 TV'로 즐기는 머니투데이방송 송출 현장을 임지은 기자가 전합니다.



< 리포트 >
머니투데이방송이 DMB 지상파 경제증권방송 시대를 열었습니다. 이제 자동차 내비게이션과 휴대전화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 경제증권뉴스를 접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인터뷰] 김상욱 머니투데이방송 대표
"머니투데이가 DMB 세계최초로 24시간 경제증권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만들어가겠습니다."

꽉 막힌 출근길에 내비게이션으로 DMB 머니투데이방송을 접한 시청자는 "출근길이 지루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최철웅 내비게이션 이용자
"출근 전에 뉴욕 증시 정보를 보면서 오다보니 출근길이 지루하지 않고, 장 시작 전에 투자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지하철로 출근하는 회사원들도 "유익하다"며 경제증권정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인터뷰] 김영종 회사원
"지하철로 한 시간쯤 걸리는데 방송을 보면서 경제정보를 얻다보니 유익한 것 같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DMB 진출로 시청자들은 DMB를 통해 모두 9개의 TV채널을 시청할 수 있게 됩니다.

케이블 경제방송이 지상파 DMB의 24시간 정규 채널로 편성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은 케이블방송 가입자 1000만 가구에 이어 지상파 DMB 방송 시청자 2000만명을 추가로 확보해 전국 시청자 3000만 시대를 열게 됐습니다.

[기자 스탠드 업]
올해말 양방향 DMB 서비스가 시작되면 지상파 DMB 시청자들은 휴대전화나 내비게이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투자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임지은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