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시골의사 김영익 조재민 "1500p이후 증시는..."

오늘오후 4시반부터 90분생방... 휴대폰, 내비등 DMB로 시청가능
김성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은 지상파 DMB 송출을 기념해 오는 8월3일 오후 4시30분부터 6시까지 'MTN DMB 론칭 기념 특별대담: 김영익, 시골의사, 조재민의 삼론삼박'을 방송합니다.

홍찬선 머니투데이 보도국장이 생방송으로 진행할 이번 대담에는 김영익 하나대투증권 부사장과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 조재민 KB자산운용 대표가 출연해 코스피 1500 이후 증시와 경제 전망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눕니다.

대담은 △국내외 경제 바닥 쳤나 △증시 추가 상승 가능한가 △테마주 전성시대 이어지나 △부동산시장 강세 이어지나 등 4가지 주제로 진행됩니다.

최근 코스피가 연중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강세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반기에도 각종 경기지표를 통해 경기회복의 신호를 재확인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가 높습니다. 다만, 경기회복과 외환시장이 안정을 찾아가면서 주도업종의 손바뀜이 일어나는 등 투자자들이 신중하게 짚고 넘어가야 할 것들도 많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이 DMB 론칭 기념으로 마련한 이번 대담은 최고의 경제 전문가들과 함께 하반기 경제와 주식시장의 흐름을 전망함으로써 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도와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