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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새 전산시스템 지연돼..'고객불편'

박상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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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의 영업전산 시스템의 업그레이드 작업에 문제가 발생하면서 신규가입이나 번호이동을 하려는 고객들의 불편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KT는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3일 오전 8시까지 신규가입, 번호이동, 해지 등 고객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밝혀지만, 새로운 전산 시스템이 여러차례의 오류가 발생하면서 여전히 업무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신규가입이나 번호이동을 위해 각 영업점을 찾는 소비자들이 헛걸음을 하는 등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KT관계자는 "작업 자체가 실제상황에 적용하지 못하다 보니 약간의 생각지 못한 오류가 발생했다"며 "조속한 시스템 안정과 과부하 걸린 업무가 안정되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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