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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시스템 장애 피해고객에 보상책 마련

김경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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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가 시스템 장애로 피해를 입은 고객에게 무료통화권 제공과 요금감면 등으로 보상하기로 했습니다.
 


KT는 지난 3일 새로운 영업전산시스템을 선보였으나 전산 장애로 번호이동이 지연되는 등 소비자 피해가 꾸준히 지속되고 있습니다.

소비자시민모임은 KT에 피해자들을 위한 보상기준 마련을 요구하고 관련 피해자들의 사례를 접수해 보상을 요청할 계획을 밝힌 바 있습니다.

KT는 "보상관련 내용을 고객센터 홈페이지와 MMS, 사과편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시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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